내가 앞으로 해야 할 일- 나의 미래(20대, 30대, 40대, 50대) 샘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개글
내가 앞으로 해야 할 일- 나의 미래 (20대, 30대, 40대, 50대) 샘플.hwp

목차
목차
내가 앞으로 해야 할 일
◎ 20대 때 해야 할 일(현재 25세)
◎ 30대 때에 내가 해야 할 일
◎ 40대 때에 내가 해야 할 일
◎ 50대 때에 내가 해야 할 일
본문내용

대기업에 취업하기 위하여 내가 할 수 있는 일
1
기본 스펙쌓기
학점 3.5이상/ 토익점수 850이상/ 한자자격증 취득 등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이 되도록 준비해야 하겠다.
2
외국어 배우기
영어는 필수, 제2외국어(중국어, 스페인어, 일본어중 최소 1개)
3
아버지회사일 돕기
아버지 회사에서 일하면서 중공업분야에 대한 간접적인 경험을 하고 지식을 쌓는 것이 남들보다 더 경쟁력이 생길 것이라고 생각한다.
4
도전정신 기르기
각종 경험(해외여행, 다양한 대외활동, 봉사활동)으로
인맥과 경험을 쌓는다.
5
인맥 쌓기
나이를 먹을수록 인맥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다. 새로운 인맥을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 인맥들을 유지하는 방법 또한 중요한 것임을 잊지 않아야 하겠다.

참고문헌
참고 자료 ( 파일내에 기재된 참고자료 목록입니다. )
나의 미래를 준비하는 책 (20대 지금 당장 시작하라)
혼다 아리아케 저 박소연 역 가람북 2010.03.30
나의 미래를 바꾸는 힘 습관
쑤춘리, 왕옌밍 저 김락준 역 예문 2007.09.01
같은 분야의 연관자료
앞으로 내가 살 집
내집앞, 내점포앞 눈치우기 과태료에 대한 찬반의견과 나의 생각
10년후에나
더보기
등록자 연관자료
나는어디에 있는가 졸업하기전에 내가해야할일은 나의진로 에대한 리포트
일일 보육실습일지 ( 어린이집 일일실습일지/유아관찰일지/보육프로그램 )
A+ 보육실습일지 참고용 샘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다국적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나타내며, BAT의 정체성과 특성을 규정하고 있다. 이 원칙들은 지위, 부서, 지역을 막론하고 BAT의 모든 직원들에게 적용되며, 커뮤니케이션 및 의사결정을 비롯한 모든 업무활동에 판단 기준이 된다.① 책임감을 통한 자유우리는 전략적 체제와 가치관의 테두리 내에서 스스로 최선이라고 판단되는 방식으로 업무를 처리할 자유를 갖는다. 우리는 사회가 책임 있는 기업에게 기대하는 행동방식에 부응한다. BAT 직원들은 맡은 분야에 대해 스스로

  • [국제비교경영] 오설록 티 하우스(O’sulloc tea house) 중국진출 전략
  • 내의 경쟁산업집중도현재 중국의 음료 프랜차이즈 산업의 선두는 커피전문점이라고 할 수 있다. 커피전문점의 선두기업인 스타벅스는 1999년 베이징점을 내며 현재 700여 개의 지점을 운영하며 성장하고 있다. 대만, 일본, 유럽 등의 커피 전문브랜드들도 중국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즉 고속성장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산업의 집중도는 아직까지는 낮은 상태로 볼 수 있다. 낮은 집중도 산업이기는 하지만 대만이나 일본에서의 차 전문점도 속속 등장하

  • [마케팅] 오르콤 PDP TV 마케팅전략분석
  • 앞당기기 위해 공격적인 투자에 나섰다. 삼성전자와 일본 소니의 합작법인 ‘S-LCD’는 내년 하반기 52인치 LCD 패널 대량 생산을 목표로 대규모 투자에 들어갔다. 일본 샤프와 대만 CMO도 내년부터 50인치대 패널을 생산할 예정. LG필립스LCD 역시 대형 LCD 패널 생산을 위한 투자를 조만간 확정할 계획이다.하지만 전자업계나 시장조사기관의 예상처럼 50인치 이상 대형 디지털 TV 시장이 크게 성장하기 힘들다는 지적도 있다.50인치가 넘는 TV를 집에 놓고 편

  • [관광경영] 테마파크(THEME PARK)의 이해와 한국형 테마파크의 정책 방안
  • 내에 고객들이 오래 머무르게 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고객을 유인할 수 있는 시설의 배치와 종류의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하며, 음식.식품의 판매는 직영으로 하는 것이 좋으나 상품관리가 허술한 경우가 많으므로 철저한 영업관리가 필요하다. ※ 참고로 1998년 에버랜드와 롯데월드의 객단가는 15,685원, 입장수입 66.7%, 식음료수입 22.8%, 상품 판매수입 10.6%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한국일보, 1999.2.25)□ 테마의 기능과 역할 ● 테마파크에서의 테마(Them

  • [대중문화론] 대중음악의 현주소,해결방안 - 음악의 Copy와 표절
  • 일 뿐이다. “대중음악계가 바뀌어야한다” 고 진지하게 말하는 사람들도 환상에 빠져서는 안 된다. 대중음악은 일상생활이다. 왜냐하면 대중음악은 일상을 구성하는 소모품 비슷한 것이기 때문에 세월의 흐름에 따라, 사람의 감각 변화에 따라 변화할 뿐이다. 물론 급격한 감각의 변화를 초래하는 사건들이 있으면 빨리 변하겠지만 그걸 의식적으로 끌어내기란 매우 힘들다. 그러니까 대중음악 같은 장르에 너무 지적으로 접근하다간 나중에 실망하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