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해소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트레스해소 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입니다.
- 목차
-
1. 창업아이템의 기술성
1-1. 창업아이템 기술의 차별성(기술의 독창적 구성)
1-2. 창업아이템 기술의 모방가능성(기술의 난이도)
1-3. 창업아이템 기술의 구현(실현)가능성
스트레스 해소방 전체 도면(3평 룸 - 6개, 5평 룸 - 4개, 나머지 12평은 창고 및 카운터)
그릇/유리/빈병 투척 룸
방방 샌드백 룸
2. 창업아이템의 시장성 및 사업성
2-1. 창업아이템의 시장진입가능성
2-2. 창업아이템의 성장가능성
■ 스트레스 해소방 이익계산표(안)
2-3. 창업아이템의 경쟁력 및 파급효과
3. 사업화 계획
3-1. 창업사업화 준비계획
강남역 상권 선정 이유
(1) 많은 유동인구
(2) 높은 수익성
상권 분석
(1) 강남역 상권 특징
(2) 상권 내 일반적인 임대료 분석
소모품 확보 및 운송
전략 분석
SWOT 분석
4P 분석
■ Promotion 세부
a. 쇼셜커머스 마케팅
b. VJ 특공대 마케팅
c. 전단지 배포
■ 스트레스 해소방 가격표(안)
3-2. 창업사업화 실현계획
입지 선정
스트레스 해소방 운용
■ 스트레스 해소방 창업의 장애요인
■ 던지고 뛰어!! 스트레스 해소방 세부운용
a. 테마룸 1. 그릇/토마토/빈병 투척 룸
b. 테마룸 2. 방방 샌드백 룸
■ 던지고 뛰어!! 스트레스 해소방 손익분기표
4. 주요 추진일정(6개월 이내 실현)
5. 사업비 산정내역
총사업비 조성내역
비목별 사업비
■ 초기 지출 비용
■ 월 지출 비용
- 본문내용
-
- 상권 분석 중 ②번 지역의 대부분이 회사들이 입주한 빌딩이거나 강남역 상권 중에서 상대적으로 외진 곳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①번 지역으로 선택한 바 있다. ①번 지역 중에서도 창업 자금 운용 시 큰 부담이 되는 권리금이 없는 지역을 물색한 바, A안과 B안이 현재 가장 유력하였다. B안은 A안에 비해 월세가 50만원이 싸고, 지리적으로 강남역에 더욱 인접해 있기에 유동인구도 더 많다. 하지만 전용면적이 39평으로 현 계획상 너무 협소하고, 신축 건물이라는 장점이 있으나 기본 인테리어 비용 지출 등 단점이 너무 크기에 A안 선택이 적당하다고 판단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