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갤러리아몰의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5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 진단 및 분석
- 자사분석
- 경쟁사분석
- 시장현황
- SWOT 분석
2. 본론 - 전략제시
- 설문지
- STP 전략
- 4P 전략
- IMC 전략
3. 결론
- 본문내용
-
갤러리아몰
갤러리아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상품만을 판매
->높은 상품 신뢰도 형성
-> 최근 3년간 매년 40%이상 매출 증가
명품관을 통한 부유층 고객 위주 전략
4%의 SVIP가 전체 매출의 33% 차지
고급스런 백화점 이미지 제고에 도움
SVIP, VIP를 집중마케팅 타깃으로 선정하여 시장점유율 유지
스마트 시대에 적응하기 위해 모바일 쇼핑 도입, 모바일을 통한 추가할인
온라인을 통해 off-line매장의 할인이나 기타서비스의 날짜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음
인터넷 쇼핑몰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꾸준히 실행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관심 유도
기프트카드를 활용해 Off-line, On-line 매장에서 어디든 사용가능하며 선물하기도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