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실버화장품 사업 제안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환경분석
사업 제안
-브랜드 제안
-내부환경분석
STP전략
4P’s전략
본문내용
마몽드 모이스춰
용량이 일반용품의 2배
플라스틱 용기 사용
'피부에 맞는 화장품이라기보다
화장품을 자주 사지 않는 노인들을 위해
양을 늘리고, 깨질 염려가 있는 유리 용기를 플라스틱으로 바꾸기만 한 제품이다.

안티노네랄
노인 체취 제거,
피부의 가려움증, 비늘 등을 제거,
완화시켜주는 크림, 비누 등을 판매
화장품 보다는 약품의 성격을 띠고 있으며, 노인의 미(美) 보다는 건강 쪽에 중점을 맞춰 제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국내의 경우 기능성 화장품이 실버세대의 노화 방지용 화장품으로 대변되고 있으며, 한방 화장품의 경우에서도 중,장년 이상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기보다는 웰빙의 이미지를 더 부각시킨 화장품 브랜드들이 대부분이다.
…정작 실버 세대만을 위한 실버 전용 화장품은 보기 힘든 실정이다.

아직은 실버화장품에 관한 관심이 취약,
실버화장품에 대한 산업집중도가 높은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14. 심리 마케팅 15. CEO 마케팅 16. 황사 마케팅 17. 버추얼 마케팅 18. 미끼상품 마케팅 19. 블로그 마케팅 20. 음악 마케팅 21. 교육 마케팅 22. 디 마케팅 23. PPL 마케팅 24. 환경 마케팅25. 공익 마케팅 26. 참여 마케팅 27. 스타 마케팅28. 신뢰 마케팅 29. 바이러스 마케팅 30. 넷센티브 마케팅31. 푸쉬 마케팅 32. 풀 마케팅 33. 직접우편 마케팅34. 심비오틱 마케팅 35. 생태적 마케팅 36. 내부 마케팅37. 그린 마케팅 38. 날씨 마케팅Ⅳ. Channel 및 기타 1. 귀족

  • [마케팅전략] 태평양 미래파 `에센스마스크` vs 애경 포튠 `멀티솔루션마스크` 비교분석
  • 화장품 시장이 특히 기능성 제품 위주로 성장하는 추세를 파악하고 특별 팀을 구성했다. 마케팅팀장은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가 되면서 남성화장품도 기존의 향이나 이미지 위주의 제품보다는 개별 품목마다 명확한 기능이 있는 제품을 원하는 것으로 분석했다.”고 말한다. 포튠은 연기자 이서진을 모델로 선정하고, 특히 주름 제거와 미백 효과를 동시에 지닌 ‘이중기능성’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남성용 마스크 팩은 포튠의 전략품목이다. 모델

  • [마케팅전략] SK텔레콤의 현재 마케팅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 SK Telecom 의 현재 마케팅 전략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 목차1. TTL 의 출시배경 및 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 2. NA 의 마케팅 전략분석 3. OK Cashbag 의 마케팅전략 4. DMB 서비스의 발달 5. Sk telecom 의 사회공헌 활동 사례6. Sk telecom 의 공익마케팅 사례7. 결론 및 발전방향 TTL 출시배경-스무살의 011 TTL의 브랜드 네이밍TTL의 브랜드 슬로건인 ‘스무살의 011’에서 이미 예상할 수 있겟지만 이동전화 시장의 주요 잠재 고객층이자 스피드 011로서는 최대 취약

  • [경영학원론] `현대 경영의 이해`의 연습문제 16문항
  • 화장품, 생활용품, 유통 등의 사업을 다각적으로 전개해왔다. 최근에는 B2C사업인 내츄럴홀푸드 인터넷 쇼핑몰을 비롯하여 B2B사업인 푸드머스, 문화사업(김치박물관), 외식사업, 바이오산업 등에 진출하여 다양한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사업의 다각화(생식품, 건강보조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유통사업 등)와 경영의 합리화 및 전략정보화에도 한 걸음 앞서 나가기 위해 힘을 기울이는 한편, 21세기 바이오 기업으로의 재도약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 [마케팅] 인터넷을 통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활용
  • 마케팅, 인터넷마케팅 등의 개별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도구의 목표와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다.①마케팅전략에 대한 검토커뮤니케이션표적청중의 결정마케팅믹스 프로그램의 검토˙커뮤니케이션 컨셉의 결정˙표적청중의 선정˙제품관리˙가격정책˙유통경로정책˙기타 마케팅믹스 요소②IMC목표의 설정커뮤니케이션효과 단계별 목표의 구체적 설정③커뮤니케이션도구들의 비교검토 및 선택광고, PR, SP, 인적판매, 이벤트, POP 등④커뮤니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