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소셜커머스 `쿠팡`의 4P, SWOT, STP, 마케팅 전략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What is social-Commerce?

02 About COUPANG


03 MKTG Strategy -4P, SWOT, STP

04 Conclusion

본문내용
What is Social Commerence?
Selling a product at a low price through an internet group purchase.


Notifying the customer of cut-price goods.

Purchase a Sale product by the deadline

Promote the cut-price goods to SNS users.

Using coupon after purchasing

Type of Group Purchase
-Need specifc number of Custom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위메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INDEXⅠ. 서론1. 소셜커머스 개념분석1) 소셜커머스 현황분석2. 위메프 WEmakePRICE 1) 위메프 기업선정배경2) 위메프 기업소개(1) 위메프 기업연혁(2) 위메프의 특징(3) 위메프의 경영이념Ⅱ. 본론1. 위메프 마케팅전략분석1)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2)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3)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Ⅲ. 결론1. WEmakePRICE의 분석에 대한 결론1) 이승기이

  • 위메프 기업분석과 위메프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SWOT분석과 위메프에 필요한 마케팅 전략연구 PPT
  • 마케팅 전략1) STP 분석2) SWOT전략3) 4P 분석  Ⅲ. 결론1. 위메프의 분석에 대한 결론2. 위메프에 필요한 마케팅 전략  Ⅳ. 참고자료CONTENTS*CONTENTS*소셜커머스 & 소셜커머스 시장 현황Ⅰ. 서론**1. 소셜커머스란 ?소셜미디어와 온라인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용어는 에 의해 2005년 처음 소개2008년 설립 이후 전 세계적인 공동구매형 붐이후 국내에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크프라이스 등이 생겨남**1. 소셜커머스란 ?오늘의할인상

  • 티몬 마케팅연구-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소셜커머스분석및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향후전략 아이디어제시
  • 기업분석마케팅 SWOT,STP,4P향후전략제시INDEX1.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소개2. 소셜커머스의 정의3. 한국의 소셜커머스에 대해‘4. 소셜커머스의 시작과 발전과정5. 티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티몬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7. 티몬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티몬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1) 캐릭터마케팅(2) 매스마케팅(3) SNS 마

  • 위메프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위메프 미래전략수립
  • 위메프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INDEX1. 위메프 기업소개2. 소셜커머스 시장현황분석3. 위메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 4. 위메프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위메프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6. 위메프 미래전략수립1. 위메프 기업소개위메프는 고객에게 매일 전국 방방곡곡의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소개하며, 제휴사와 고객을 연결하여 제휴사에게는 단시간 폭발적인

  •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티몬 미래전략수립
  •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래전략수립INDEX1.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개요2. 소셜커머스의 장점3. 티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티몬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티몬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티몬 미래전략수립1.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개요티켓몬스터는 2010년 5월 7일 500만원의 자본금으로 시작하여 현재 국내 소셜커머스 대표주자로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20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