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노트북 `XNOTE` 브랜드 이미지 재고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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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상황분석
Ⅰ. 소비자 분석
Ⅱ. 자사분석
Ⅲ. 경쟁사분석
Ⅳ. 시장분석
2. F.G.I
Ⅰ. 연구목적
Ⅱ. 연구문제
Ⅲ. Means and Chain
Ⅳ. Perceptual Map
Ⅴ. Message Strategy
3. Survey Research
Ⅰ. 연구목적
Ⅱ. 연구문제 및 가설
Ⅲ. Survey 방법
Ⅳ. 설문지
본문내용
호평에도 불구, 2등 브랜드 이미지
노트북을 애용하는 대학생 소비자

노트북 구매동기 및 노트북 속성에 관련한
means-end chain 은 어떻게 구성되는가?

노트북을 구매하고자 했던 동기는 무엇입니까?

구매하실 때 어떤 요소들을 고려하셨나요?

고려한 요소들이 당신에게 어떠한 benefit을 제공하나요?

그 benefit이 당신에게 중요한 이유는 무엇이고,
어떤 가치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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