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SK텔레콤의 기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xisting Strategy Analysis
The Strategic Sweet Spot
Value Proposition
A Simple Strategy Statement
본문내용
MISSION
고객의 행복 네트워크 창조를 위한 Innovator
변화를 두려워 하지 않는 창조적 혁신
고객의 새로운 가치창조를 향한 뜨거운 열정
파트너와의 에코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ICT리더

VISION
Global ICT Leader (*ICT: Information & communication technology)

SK텔레콤은 No.1 정보통신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최고의 음성/문자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모든 산업의 생산성은 더 높아지고, 전 세계인의 커뮤니케이션과 정보이용은 더 편해지며,
미래는 더 행복해집니다.
이 모든 것은 Global Standard를 만들어가는 SK텔레콤의 앞선 기술이 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창조적이고 역동적이며 실행력이 강한 우리, 바로 SK텔레콤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텔레콤 기업분석
  • 1.기업선정배경최근 몇 년간 우리 주변에서 정보통신 사업은 눈부시게 발전해왔다. 이제 우리 주변에서 휴대폰, 무선인터넷, 통신기술 등의 단어들은 더 이상 생소한 단어들이 아니다. 또한 거의 대부분의 국민들은 정보통신에 종사하거나 이용하는 형식으로 정보통신 사업과 직간접적으로 관련되어 있다. 국내의 정보통신 사업은 크게 세 회사로 분할되어 있다. 바로 KTF, LG 텔레콤, SK텔레콤이다. 그 중에서도 SK텔레콤은 국내 시장의 휴대폰분야에서

  • [기업분석]SK Telecom의 교육훈련에 관한 사례 연구
  • 전략을 구사, 1996년에는 CDMA 디지털 이동전화 상용서비스를 개시하게 되었다. 한국의 이동통신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면서 한국이동통신 주식회사는 민간기업으로는 최초로 뉴욕증시에 상장을 하였고, 미국 S&P사와 Moodys사의 신용평가에서 A+를 획득하였는데, 특히 Moodys사의 신용평가에서는 세계 이동통신사업자 중 최고의 신용등급을 획득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후 한국이동통신 주식회사는 SK 계열사로 편입, SK텔레콤으로 사명을 변경하

  • [고객만족] SK텔레콤 CRM 사례 연구
  • 전략이다. SUPEX는 인간의 능력으로 도달할 수 있는 최상의 수준을 말한다. SUPEX는 곧 패기를 가지고 두뇌활용을 극대화시키지 않으면 도달할 수 없는 수준이며, 구성원들이 자발적이고 의욕적으로 참여할 때에만 비로소 달성할 수 있다. SUPEX 추구법과 함께 SK는 21세기 세계일류 수준의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비전도 갖게 되었다. 4) 고객만족중심의 경영철학-‘고객이 만족할 때까지’에서 ‘고객이 행복할 때까지’ SK텔레콤의 모든 기업 자료에는 ‘ok!

  • [기업분석]SK텔레콤 기업분석
  • SK텔레콤 기업분석1. 사업내용SK텔레콤은 우리나라의 관심과 이해가 적었던 1984년에 이동통신사업을 시작하여 우리나라 무선통신의 기술발전과 대중화에 기여해 왔다고 할수 있다. 그 세부 사업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1) 이동전화 서비스(대한민국 대표 이동통신 서비스- SPEED 011)- 고객의 연령별, Needs별로 세분화된 멤버십 서비스 - TTL, ⓣing, UTO, CARA, Leaders Club 등 (2) 유무선 통합 포털 서비스 - 언제 어디서나, 유무선 통합 멀티 인터넷 서비

  • [마케팅조사] 21세기 IMT-2000의 상용화를 위한 성공전략
  • SK IMT 61) 법인 설립 72)증자 계획 73)사업 추진 현황 74) 사업추진 계획 85)기술개발 현황 86) 망 구축 및 서비스 확장 계획 97) 시설투자 및 연구개발 계획 108) 비전 102. KT ICOM 111) 사업 소개 112) 연구 개발 113) 비전 123. LG 텔레콤 121) 기업소개 124. 기업 3사 경쟁 사항 135. 정부정책 141) 정부의 IMT-2000사업에 있어서의 정책결정방식의 문제점 14(1)정부의 IMT-2000 사업에 대한 표준설정의 Dilemma 14(2) 정책결정상의 의견수렴에 있어서의 문제점 162) 기술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