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의 테마호텔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13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라스베가스를 주제로, 테마호텔들을 정리한 리포트..
그림도 첨부했고요, 후회 안 하실 겁니다.
- 목차
-
1.서론
1). BEST HOTEL
2). STRIP HOTEL
3). NEAR STRIP
4).DOWNTOWN
2.본론-라스베가스의 대표적인 호텔 7가지
1). 벨라지오 호텔
2). 미라지 호텔
3). 트레져 아일랜드
4). 룩소르 호텔
5). 만달레이 베이 호텔
6). MGM GRAND 호텔
7). 베네티안 호텔
3.결론
- 본문내용
-
1.서론
테마호텔(THEME HOTEL)이란 어느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호텔의 전체적인 컨셉을 잡고 그에 따른 건축,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함으로써 색다른 재미를 주는 호텔이다.
테마호텔은 가장 널리 알려진 얼음에서부터, 버스, 심지어 뚱보를 위한 호텔까지 그범위 가 매우 다양하다. 여기서는 라스베가스라는 특정 관광지의 호텔을 중심으로 설명하고자 한다.
드넓은 사막 한 가운데 세계 오락의 수도(The capital city of entertainment), '가장 미국적인 도시'라는 라스베가스가 있다. 연중 3300만 명을 불러들이는 라스베가스 하면 세계 최대의 유흥도시이자 카지노 도시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이제 라스베가스는 환락과 카지노보다는 또 다른 모습으로 변모하고 있다. 단순히 도박 위주의 산업에서 벗어나 신비롭고 안전한 국제 도시로, 가족 단위 고객 중심지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의 도시로 새롭게 태어나고 있다.
가장 미국적인 도시
가도가도 끝없이 펼쳐진 황량한 사막 한복판에 기적과 같은 거대한 도시 라스베가스가 탄생했다. 라스베가스는 1855년 경 몰몬교도(예수그리스도 교회의 속칭)가 거주하던 곳으로, 20세기 이후 철도용지로 개발되면서부터 현대적인 도시로 탈바꿈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