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전략경영]스킨푸드 해외시장진출 SKINFOO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17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글로벌기업 스킨푸드의 해외시장 진출에 대한 내용입니다. 기업개요, 주력상품, 시장환경 분석, 경쟁자 분석
스킨푸드 SWOT 분석, 글로벌 스킨푸드에 대해 내용을 구체적으로 담았습니다.
- 목차
-
기업개요
주력상품
시장환경 분석
경쟁자 분석
스킨푸드 SWOT 분석
글로벌 스킨푸드
- 본문내용
-
태국시장 진입계획 -2
2 년
시장 개척 단계
현지법인 설립 후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영입 및 방문판매를 통하여 시장 유통망을 확보해 나가는 단계
지속적으로 마케팅 전략을 통하여 신규 프랜차이즈 지원 및 방문판매 라이센스 취득을 준비함
목표 판매금액이 5천만 달러이며 재품 판매 수익금에 차지하는 15% 즉 7백만 달러중 약 5백만 달러를 신규 프랜차이즈 지원에 사용함
3 년
시장 확대 단계
시장 확대를 적극적으로 하는 단계로 가장 큰 마켓을 차지하는 방문판매의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적극적으로 방문판매를 유치한다.
목표 M/S인 목표인 20% 달성을 위하여 FTA로 인한 세금 감면에 따른 제품가격 인하금액을 판매 수수료로 지급하여 방문 판매원들의 판매를 더욱 독려한다.
마켓목표인 20% 달성시 매출액은 약 2억 5천만 달러 영업이익은 약 13-17%로 약 3천만 달러의 수익이 예상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