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번역 Fighting the war for talent 해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16 / 2019.12.24
- 17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케이스 스터디 한글번역본 입니다.
- 본문내용
-
x인재전쟁은 당신 조직의 건강에 해롭다 – 제프리 페퍼
‘우리는 지금 인재전쟁을 벌이고있다’는 생각들은 패스트컴퍼니(미국의 유력 경제월간지)나 맥킨지컨설팅 같은 회사들에 의해 대중적으로 널리 퍼져있다. 지적자본세계에서 인재는 중요하며, 경젱에서 이기는 기업이란 최고의 인재를 모으고 채용하고 평가하고 유지하는 기업이다. 패스트컴퍼니(신경제를 다루는 가장 성공적인 경제매거진)가 2000년 9월 발간한 ‘더 그레이트 탤런트 케이퍼’라는 논문의 서문에서 이런 전형적인 서술을 볼 수 있다. “최고의 인재를 얻은 회사가 승리한다는 사실에 이의를 제기하기 어렵다”
사실, 겉보기에 아주 상식적인 서술들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기는 대단히 쉽다. 지적 자본과 지식노동의 중요성은 분명하다. 시스코시스템즈의 존 체임버스 CEO가 지적했듯, 위대한 팀은 비록 각 개인들이 더 많은 재능을 갖고있더라도 개인의 단순한 집합보다는 뛰어난 성과를 올린다. 프로스포츠에서조차 최고의 인재들로 구성된, 때때로 는 최고연봉을 받는 인력으로 구성된 팀들이 언제나 최고기록을 세우거나 챔피언이 되는 것은 아니다.
비즈니스나 비영리조직에서 생산성은 한 개인의 기술이나 능력뿐 아니라 다른 사람의 능력과 행동에 의해서도 영향을 받는다는 점에서 볼 때, 개인능력이 조직의 성공을 결정하는 데 영향은 그리 크지않다.
자료평가
- 정리가 잘 되있진 않네요
- coreyty***
(2017.09.22 10:50:4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