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동물]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아프리카의 동물]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아프리카프로젝트, 동물프로젝트, 다문화, 아프리카대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12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프리카 동물]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아프리카코끼리, 사자, 기린, 하마, 코뿔소 등 아프리카에 사는 동물들과 타조, 아프리카저어새 등 아프리카의 새, 그리고 아프리카의 물고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동물의 왕국 아프리카에는 어떤 동물들이 있는지 아이들과 함께 감상해보세요.

아이들과의 상호작용을 위해 음성녹음은 넣지 않았습니다
목차
1. 표제

2. 서두

3~41. 아프리카코끼리, 사자, 기린 외 아프리카동물들

42~49. 타조 외 아프리카 새들

50~51. 아프리카 물고기

52~53. 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본문내용
◐도입
교사: 여러분들은 ‘아프리카’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유아: 동물이요….
교사: 그래요. 그럼 어떤 동물이 떠오르나요?
유아: 사자요……코끼리요…..하마요……악어요…….
교사: 그래요. 또 어떤 동물들이 있을까요?
유아: 코뿔소요…..표범이요…..하이에나요……기린이요……
교사: 맞았어요. 모두 아프리카에서 사는 동물들이랍니다. 아프리카에는 정말 많은 동물들이 살고 있어요.
아프리카는 날씨가 덥고 비가 자주 와서 식물들이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이랍니다.
식물들이 잘 자라니까 식물을 먹고 사는 초식동물들이 많게 되고,
또한 초식동물을 잡아 먹고 사는 육식동물들도 많아지게 되는 거에요.
그래서 아프리카를 동물의 왕국이라고 불러요. 여러분들은 아프리카의 동물 중에 어떤 동물이 가장 보고 싶나요?
유아: 사자요…..코끼리요…….코뿔소요……..기린이요……..
교사: 그래요. 그럼 오늘은 아프리카의 동물들을 주제로 이야기나누기를 해볼까요?
유아: 네…좋아요…
교사: 어떤 동물들은 울음소리를 내면서 나타날 거에요. 울음소리와 사진을 잘 보고 어떤 동물인지 맞혀보세요.
자, 아프리카의 동물을 만날 준비가 되었나요?
유아: 네…….
교사: 그럼 다같이 아프리카의 넓은 초원으로 출발~~~ 첫 번째 동물친구입니다.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하세요…)
참고문헌
국어사전
백과사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계여러나라][세계여러나라 생활주제교육계획안][세계여러나라 주제별 활동 구성안][세계여러나라 일일 교육 계획안][세계여러나라 본시 교수학습과정안][세계여러나라 아동학습지도안][세계여러나라]
  • PPT를 보면서 수수께끼를 같이 풀어본다.- 내 몸에는 숫자가 있어요.- 내 몸에는 사람이나 건물, 동물들이 그려져 있어 요.- 사람들은 나를 주고 다른 물건과 바꿔요.○ 화폐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눈다.- 화폐는 어떤 일을 할까요?- 화폐에는 어떤 것들이 그려져 있나요?- 우리나라의 화폐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다른 나라의 화폐를 본 적이 있나요?○ PPT를 보면서 세계 여러 나라의 화폐에 담긴 이 야기를 알아본다.․그림자료.사진자료․ 사회

  • 음식과 세계문화 강의요약본
  • 아프리카 대륙콩 B.C. 5,680년 남아메리카 페루감자 B.C. 3,000년 남아메리카 페루곡식의 새싹에 대한 동물의 침입짐승의 무리를 몰살/ 동물을 인간의 지배하에 두는 것최초의 길들여진 동물: 양/염소양의 사육 B.C. 8,920년경 이라크/루마니아 지역.양고기 요리 /천연펠트 발달양의 사료용 목축지를 위해 이동생활돼지사육 B.C. 7,000년경소사육 B.C. 6,100~5,800년 사이 터키 및 마케도니아지역 사육염소는 광택과 방수성 있는 털과 물주머니용 가죽제공양털

  • 다문화 교육 레포트
  • 다문화 교육의 목표 지지.필요성•자신과 다른 개인이나 집단과 공정함에 기초한 긍정적 상호작용을 할 수 있 는 기회를 제공함.•편견이나 선입견이 형성되는 것을 막기 위해 필요함.concept box 9-1 다문화교육이란 무엇인가?교육자 Sonia Nieto에 의한 “다문화교육”이란.• 인종차별에 반대한다: 차별적 실제나 행동에 대한 자각. 아동으로 하여금 차별에 대항하여 행동을 취하도록 권한을 주고, 공정성과 정당함에 대한 감각을 높여준다. • 기본

  • 지식기반과 교육정보화
  • 상호작용하도록 함으로써 교육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나아가서 교육목적을 효과적효율적으로 성취시키려는 데 그 취지를 두고 있다. 교육정보화를 통하여 이룩하고자 하는 교육적 비전은 정보통신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열린교육사회, 평생학습사회, 이른바 교육복지사회의 건설이다. 교육정보화의 목표와 비전을 구체적으로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교육정보화의 목표는 열린교육과 자기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상호작용에 두었다. 자료수집방법은 행정부 및 입법부의 관련자료와 신문의 논설, 보도, 회고록, 인터뷰기사 등을 참고로 하였다. 자료의 분석은, 먼저 사례개발과 분석에 원용 할 이론으로 행정개혁이론과 정책형성이론을 검토한 후, 분석 틀을 설정하고 이에 따라 분석하고 해석한다. II. 중앙재정기구개편 이론과 분석의 틀1. 중앙재정기구개편의 의미와 역사국정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중앙재정기구(재무행정조직)가 어떠한 이념에 기초를 두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