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시장점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및 마케팅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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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서론
1. 조사배경
2. 목적
3. 조사방법 및 기간
4. 조사내용

본론
1. 설문조사 결과에 따른 판단

2. 더 페이스샵 SWOT분석
1) 강점
2) 단점
3) 기회요인
4) 위협요인

3.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결론 및 나의의견

첨부
-분산분석 자료
본문내용
서론
1. 조사배경
2. 목적
3. 조사방법 및 기간
4. 조사내용

본론
1. 설문조사 결과에 따른 판단

2. 더 페이스샵 SWOT분석
1) 강점
2) 단점
3) 기회요인
4) 위협요인

3.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결론 및 나의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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