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적 마케팅관리 철학 유형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9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의 고객중심적 관리철학의 경영방식
마케팅이란
고객중심적 관리철학
마케팅지향적 사고방식
사회지향적 사고방식
본문내용
위의 사례에서처럼 많은 기업들은 사회지향적 마케팅을 어떤 좋은 날에 이미지 개선을 위해 마케팅 수단으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것이 지금 내가 공부한 기업의 사회지향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평생교육기관의 PR과 마케팅
  • 고객을 동질적 집단으로 구분하여 이들에게 맞는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해야한다. ③ 네 가지 변수(오혁진, 1998, 49; Galbraith, Sisco & Guglielmino, 1997)☺ 지리적 변수 예) 통학거리☺ 인구통계학적 변수 예) 문해교육->여성고령자☺ 심리적 변수 ☺ 행동적 변수 (5) 표적시장의 선택① 자신의 조직여건에 가장 적절하고 특정한 세분시장을 표적으로 삼는 것을 말한다. 표적시장을 선택하는 데에는 다음 세 가지 마케팅 전략이 사용된다.☺ 무차별적 마

  •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과 홍보, 정보관리, 프로그램관리와 평가
  • 마케팅 관리자: 판매자들을 어떤 산업을 구성하는 것과 관련되어 있음마케팅 구매자: 어떤 시장을 구성하는 것과 관련되어 있는 것으로 인식(4)사회복지마케팅 개념화①고객지향성②관계지향성③사회지향성④Y이론2)마케팅 관리의 철학그림 8-1 대외판매부서로서의 마케팅 부서 그림 8-2 조직핵심으로서의 마케팅-판매자의 입장에 선 경영철학들과는 달리 고객의 입장에 서서 여러 가지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자 하는 고객 중심적 경영철학-문제

  • [인사관리]포스코(POSCO) HR 사례분석 보고서
  • 관리의 핵심 프로세스에 도입하기 보다는 상대적으로 도입이 용이하고 구성원들의 저항이 적은 교육 및 훈련 분야에 한정적으로 이용하는 경우가 다수이다.개념적 특징과 일반적 유형 및 역량 모형인적자원관리와 관련하여 역량 개념을 가장 먼저 체계화한 사람은 미국의 심리학자인 McClelland로 알려져 있고, 그는 역량을 ‘삶을 통해 나타나는 결과물의 묶음들(clusters of life outcomes)’이라고 하여, 역량을 개인 성과를 예측하거나 설명할 수 있는 다양

  • [마케팅전략]스타벅스 기업분석
  • 철학을 들으면서 Starbucks라는 기업에 매료되어 1982년 뉴욕의 대기업을 버리고 점포가 아직 5개 밖에 안 되는 Starbucks의 마케팅 전임자로 오게 된다. 그는 스타벅스를 운영하면서 고객친화 경영을 하게 해서 커피를 사러 오는 사람들이 부담없이 올 수 있도록 마케팅 방법을 바꾸었으며 Starbucks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게 된다. 그리고 그는 1983년 밀라노의 세계가정용품 전시회를 가서 이태리의 많은 espresso bar들이 얼마나 시민 사회의 중심적인 부분을 차지

  • [기업경영]삼성그룹의 경영전략 및 사례
  • 고객 접수 및 제품홍보를 하였고, 카드사 등과 공동으로 구입 가망고객을 대상으로 DM을 실시했다. 구입 고객이 설문지를 작성해 보내줄 경우 고급 사은품을 보냈다. 영업, 서비스, 물류. 제조의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여 클레임을 즉각 해결해 주고, 대리점에서 주문을 받으면 회사에서 직배하였다.4) A/S : 지펠에 대해서는 고객 차등 서비스 시스템을 도입하고, 전담 서비스맨을 두어 지정 관리한다.2. 실행(1)마케팅목표지펠은 최고급 품질과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