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LG전자의 브라질 시장 진출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5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진출배경
진출과정
진출전략
현지인사관리
진출성과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Brazil?

개요 : 남아메리카 중앙부

수도 : 브라질리아 (Brasilia)

언어 : 포르투갈어

인구 : 약 1억 9191만명
(2008)

BRICs의 한 국가

남미 공동 시장
(MERCOSUR)

중남미 국가 중 가장 큰 시장

투자방식 결정배경
(해외 직접 투자)
브라질 진출을 위해서는 필수적 사항
1. MERCOSUR 남미공동시장
2. 브라질 경제의 안정화
메르코수르(Mercosur – 남미공동시장) 현황
·현 회원국: 브라질 아르헨티나 파라과이 우루과이 베네수엘라
·준 회원국: 칠레 페루 콜롬비아 볼리비아 에콰도르
·총 인구: 2억 6000만명
·국내총생산(GDP) 합계: 1조 1382억 달러 이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 경영을 위한 성공적 협상 전략] 국제 경영을 위한 성공적 협상 전략
  • 국제 경영을 위한 성공적 협상 전략목 차Ⅰ.서론Ⅱ.전략적 제휴․합작투자협상1. 국제 전략적 제휴․합작투자의 개요2.전략적 제휴와 국제 합작투자의 3단계 협상전략3. Post Negotiation: 제휴․합작기업 관리전략Ⅲ.국제 M&A 협상1. M&A란2. 국제 M&A 협상의 4단계 전략3. 국제 M&A에서의 주요 협상전략Ⅵ. 국제 기술이전 협상1. 2원적 기술이전 협상전략2. 라이센싱 협상전략3. 글로벌기업의 현지국과의 기술이전 협상Ⅴ.글로벌기업의 갈등관리협상 (Con

  • [외국진출, 해외진출, 국내진출] 현대자동차 미국진출 사례, 태평양화장품 중국진출 사례, 가파치 중국진출 사례, 신일피혁 중국진출 사례, USP사 남미진출 사례, LG전자 베트남진출 사례, 외국광고회사 국내진출 사례 분석
  • 진출 사례1. 개요2. 각 대안별 장단점1) 고가수출 전략2) 현지기업 M & A3) Greenfield Investment4) Licensing3. 결론Ⅶ. LG전자의 베트남진출 사례1. 진출 현황1) 진출배경2) 수출에 의한 베트남 시장 진출2. 유선통신 시장으로의 진출1) 베트남의 교환기 시장 환경2) VKX(베트남 코리아 익스체인지)의 시장개척3) LG전자가 진출에 성공한 이유4) 새로운 경쟁자의 출현5) 위험에 직면한 LG3. 베트남의 이동통신 시장으로의 진출1) 베트남의 이동통신 시장2) 베트

  • 경제경영 삼성전자 AnyCall의 유럽시장 진출분석
  • 삼성전자 AnyCall의유럽시장 진출분석-목 차-Ⅰ. 서 론1. 기업선정 이유2. 삼성전자 및 애니콜 소개Ⅱ. 본 론1. 삼성 애니콜의 유럽시장 진출배경(1) 이동통신 서비스시장 분석(2) 경쟁사 분석(3) 환경 분석 2. 삼성 애니콜의 SWOT 분석(1) 강 점(2) 약 점(3) 기회요인(4) 위협요인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마케팅 믹스(4Ps)(3) 글로벌 마케팅 전략Ⅲ. 결 론1.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 성공요인2,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의 한계점 및 향후

  • [국제경영] LG전자의 인도시장 진출 전략
  • 목 차Ⅰ. 서론1.1 개 괄1.2. 2004 경영계획Ⅱ. LG 전자의 인도 시장 진출 배경과 성과2.1 진출 배경Ⅲ. 현지 시장 분석3.1 투자 환경3.2 시장 현황 & 동향3.3 인도 가전시장의 특징3.4 고객 특성3.5 주요 마케팅 인프라 (메스미디어)Ⅳ. 경쟁 현황 분석4.1 기초정보4.2 마케팅 정보4.3 제품 공급원 정보Ⅴ. LG 전자의 현지 마케팅 전략5.1 목표시장의 선택5.2 포지셔닝5.3 STP 전략5.4 4 p 전략Ⅵ. 시장진출 성공요인Ⅶ. 앞으로의 전략적 방향Ⅷ.참고문헌(KBS,

  • [국제경영론] 개발도상국에서의 FDI
  • 경영상의 노하우의 습득을 위해 해외직접투자를 하는 경우이다. 기업은 고도의 첨단기술이나 선진경영기법을 습득하기 용이한 지역으로 진출한다. 우리나라의 현대전자, 삼성반도체, LG전자 등이 관련 최첨단 기술을 습득하기 위해 미국의 실리콘 벨리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였던 것도 바로 이러한 동기에 의한 것이다.⑤ 위험회피형 투자 : 투자지역에서의 정치, 경제적 위험이 없는 국가, 지역으로 진출하려는 것으로 이러한 위험이 높은 지역에 진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