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샐러드 바 빕스와 에슐리의 서비스 품질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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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VIPS

ASHLEY

MOT에 따른 서비스 분석 & 비교

서비스 총평 및 개선점

참고자료
본문내용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ery Impressive & Palatable Steak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다는 컨셉]

정통 스테이크와 계절별로 다양한 맛과 풍성한 샐러드 바를 품격 있는 분위기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Family Steak Restaurant 으로 1997년 ‘우리 문화에 맞는 맛있는 생활 문화의 창조’를 목표로 태어난 해외에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는 CJ 푸드빌의 국내 자체 개발 브랜드

이용객의 세분화, 소비자의 benefit을 통한 세분화
패밀리 레스토랑의 분류

가족의 화합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층 (가족단위) 및
식생활의 문화적 가치를 추구하는 층(20~30대)

패스트푸드 + 고급레스토랑
참고문헌
빕스 홈페이지

애슐리 홈페이지

빕스 어플리케이션

애슐리 어플리케이션

빕스 창동점

애슐리 성신여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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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샐러드바와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스테이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바는 계절별로 다양한 과일과 야채 등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고, 즉석에서 조리하는 스파게티와 갓 구워 제공하는 빵은 빕스만의 독특한 메뉴라 할 수 있다. 또한 품격있는 분위기가 돋보인다. 미국 서부를 기본 컨셉으로 한 인테리어로 독특한 외관과 탁 트인 전망, 넓은 여유 등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한다. (3)SWOT a. 강점 - 국내 고유 브랜드 -샐러드바의 인기 b. 약

  • 빕스와 아웃백 비교 분석
  • 서비스 5가지 품질 특성① 신뢰성VIPSOUTBACKVIPS의 서비스 10계명 중 제 7계명‘약속을 잘 지킨다’홈페이지에서 ‘고객의 소리’ 메뉴를 통해 고객과의 의사소통을 중시한다. 이후 고객의 불만 등에 관해 전화, 이메일로 사과 후 종업원들을 재교육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영양성분표시로 소비자의 알 권리 보호, 제공하는 서비스의 신뢰성 제공② 대응성VIPSOUTBACKVIPS의 서비스 10계명 중 제 3계명‘즉각적으로 대응한다.’샐러드 바에서

  • 아웃백 VS 빕스 VIPS 서비스마케팅 전략 비교분석및 빕스 새로운 서비스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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