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드망고의 해외 진출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5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duction
- Introduce of enterprise

Ⅱ. Main idea1
- Analysis of market

Ⅱ. Main idea2
- Analysis of
Compettiveness

Ⅱ. Main idea3
- Strategies of
overseas expansion

Ⅲ. Conclusion
- Problem&Solution


본문내용
1) enterprise name : Relay international
Company name : RED MANGO
Established date: 2003. 3. 1
2) Enterprise history
2002. 12 established Relay international
2003. 03 Opening first Redmango store in ewha w.uinv
2004. 09 Opening 100th Redmango Store
3) Enterprise’s feaures
Leader of wellbeing yogurt icecream
200 stores in domestic market and 110 stores in U.S

4) Philosophy of enterprise
Start loving yourself
→ Our eating things have become of ourselves.

5) Mission & Value of enterprise
Provide experience that love themselves
for both our customers and everybob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식세계화도전과 과제
  • 전략」, 한국식품개발연구원, 2004, p.180-183.「한식이 세계를 경영한다」, 문화관광부, 랜덤하우스 중앙, 서울, 2005, p.13-17.‣인터넷자료-weekly경향 생활/문화, 매거진 | 2009.03.12 (목) http://weekly.khan.co.kr/khnm.html?mode=view&code=115&artid=19475&pt=nv-식품산업의 길잡이 FOOD WORLD http://blog.naver.com/foodicom?Redirect=Log&logNo=30045586311-우리떡 세계화에 앞장선 떡메찰떡 http://blog.daum.net/ymkim0715/11799871-죽전문 창업배경 http://blog.daum.net/jukstory/3688174?srchid=BR1http%3A%2F%2Fblog.daum.net

  • [외신산업론] 외식업계의 인력난 원인 대처방안
  • 전략적 협력 체제를 공고히 다지는 것도 인재 확보에 상당한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각 점포별로 기존의 인력을 DB(데이터베이스)화시키는 것을 우선시 하여 주기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신입직원과 달리 별도의 교육이 필요 없이 바로 업무에 임할 수 있게 해 준다.기존 직원들에 대한 능력 개발 및 근무의욕을 높일 수 있는 직원복지사업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직원관리로 이직을 방지할 수 있다. 복지정책의 방안으로 직원자녀 학자금 지원이라

  • 요거트사업,아이스크림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70 명조사일시 : 11년 4월 29일 ~ 5월 1일OFFEN HAUS 방향 2Final Recommendation방향 2-B 현대적이고 모던한 자사의 컨셉과 오펜하우스의 슬로건에 어울리도록 강렬한 레드와 블랙의 조화로 모던함, 심플함을 강조하고OFFEN을 bold하게 쓰고 포인트로 스푼만을 보여주고,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라는 걸 간결하고 솔직한 느낌으로 표현하였다.Basic systemWord markBasic systemgrid systemBasic systemColor systemType face (국문)Basic systemBasic systemType face (영문)36

  • [마케팅] 캔모아 기업분석 및 마케팅분석
  • 목차 제 1장 서론 제 1절 캔모아 설정이유 제 2절 조사일정 제 2장 본론 제 1절 기업분석1) 캔모아 연혁2) 캔모아 소개 3) 경쟁사(레드망고) 연혁 4) 경쟁사(레드망고) 소개 제 2절 시장분석 1) 시장환경 제 3절 마케팅분석 1) STP 분석2) 캔모아 SWOT분석 3) 경쟁사(레드망고) SWOT분석4)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4) Promotion 제 3장 결론 제 1절 추천전략 제 2절 해외시장진출전략 부록 표목차 8조 조사일정 캔모아의 SWOT분석

  • 레드망고redmango의 경영전략과 해외진출사례0k
  • 레드망고redmango의 경영전략과 해외진출사례0k목차Ⅰ. 서론 - 기업 및 브랜드 소개 1. 레드망고 -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 및 기업연혁3. 경영이념 - 기업문화, 경영원칙 등Ⅱ. 본론 1 - 환경 분석 1. 시장환경 규모 및 현황2. 레드망고 제품 분석3. 경쟁업체 비교Ⅱ. 본론 2 - 레드망고 경쟁력/ 마케팅전략1. 레드망고 경쟁력2. 레드망고 마케팅전략(1) 4P (2) STP 분석 (3) SWOT 분석3. 레드망고 차별화 전략Ⅱ. 본론 3 - 레드망고 해외 진출전략 1. 미국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