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녹차전문점 사업 계획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5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요약문
 
Ⅱ. 기업 및 산업
1. 기업개요  
2. Brand Concept  
3. 사업배경
 
Ⅲ. 목표제품
1. 제품개요
2. 목표시장
3. 시장규모 및 성장추세
4. 경쟁 및 경쟁우위
 
 
 Ⅳ. 마케팅 계획
1.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
2. 가격정책
3. 판매 차별화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분석
7. 시장입지
8. 매장

Ⅴ. 생산계획 및 수익성분석
1. 원재료 수급계획
2. 원재료 가격
3. 설비 및 필요기자재
4. 비용구조 및 손익분기점

본문내용
Refreshing by Swim’s tea
차를 통해 만나는 새로운 공간

Result Spirit by Swim’s tea
차를 마시는 문화 전파 &
차를 통해 얻게 되는
정신과 마음의 평온 추구

New Lifestyle by Swim’s tea
차 향기가 넘치는 거리
고객의 멋(분위기)과 조화된
만남 통해 고객의 일상 속에 존재


Well-Looking by Swim’s tea
쉼의 차를 통해 보다 더
세련된 미, 건강 추구
할 수 있는 진정한 도움을 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학생맞춤식 피부 관리 서비스
  • 전략적인 마케팅 홍보 활동이 필요할 것으로 생각한다. 홍보 도우미 활용을 통한 시술식, 홍보물 배부(실용적인 작은 선물-ex 작은 손거울, 휴지 등 피부 미용관련 제품) 단과별 학생회와의 전략적 제휴(할인권 배부 등) 지속적 마케팅 홍보 활동 요구됨시연 이벤트 - 피부관리에 대한 경험이 적고 필요성에 대한 인식이 상대적으로 적은 대학생들을 위해 시연 이벤트를 통해 피부관리 서비스의 효과와 간편성 신속성을 요구한다. 인터넷 커뮤니티 활용 -

  • [사업계획서] 북카페 & 레스토랑 사업계획서
  • 창업 계획서 - 목 차-* 사업 계획 요약서 1. 창업(계획)사업의 개요1-1. 사업 개념1-2. 사업 목적1-3. 사업 추진 능력1-4. 기대 효과2. 사업 아이템의 내용2-1. 아이템의 특성2-2. 아이템의 핵심 전략(차별화 전략)2-3. 성공 사례2-4. 시장 분석2-5. 자사 분석2-6. 경쟁 업체 분석3. 사업화 추진계획3-1. 아이템 양산 계획(사업 확장 계획)3-2. 인력 확보 계획3-3. 마케팅 계획3-4. 사업화 추진일정3-5. 추정 손익계산서3-6.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4. 사업계획 지연

  • 로레알vs아모레퍼시픽,로레알마케팅전략,로레알분석,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분석
  • 사업가치 이며 직원들의 모든 활동의 핵심으로, 우리는 이 사명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로레알 리더십 전략의 근본은 정밀한 연구와 개발입니다. 이것을 통해 우리 브랜드는 혁신적이고, 성능이 뛰어난, 실용적인 상품을 만들 수 있으며, 이는 가장 엄격한 품질 및 안전 기준에 따라 제조됩니다. 로레알은 그 어떤 기업보다 완벽함을 추구하며, 명확함과 정직성을 대단히 중시합니다. 또한 소비자와 공급자 간에 상호 이익과 신뢰에 기반한 지속

  • [마케팅] 이미지 혁신을 통한 `하나로마트` 마케팅전략
  • 및 안내판, 쇼핑백 제작→전체적으로 자연을 연상시키는 매장분위기(ex. 바닥은 녹색으로, 매장의 코너와 남는 공간에는 자연을 연상시키는 디스플레이)● 고객서비스 전략(PROMOTION)설문 조사 결과, 하나로 마트는 고객 서비스 부문에서 매우 취약한 것으로 나타났다.점원은 고객에게 불친절하며, 전체적인 마트의 분위기는 재래시장에 가깝다는 의견이많았다. 또한 이마트나 까르푸와 같은 타 할인매장에 비해 마일리지 적립제도가 활성화 되어있

  • [경영조직] 성공하는 조직과 실패하는 조직의 차이- 조직 혁신성과 실행력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3M과 스타벅스사례)
  • 마케팅을 활용하여 커피전문점의 새로운 문화를 창출했다. 3M Corporation은 창의성을 강조하는 기업문화와 조직구조로 사무용품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출하고 강력한 경쟁우위를 달성하였다 .Case 2. Starbucks 사례연구목 차Case 1. 제 10장 혁신과 변화 3Case 2. Starbucks 사례연구 17I. 들어가며 181. 회사 연혁 182. 회사소개 및 경영자 소개 18II. Starbucks의 성공요인 - 끊임없는 혁신 201. 사장과 직원이 아닌 사업 동반자로서의 파트너십 강조 212. 철저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