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네스프레스와 STP, 4P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5 / 2019.12.24
- 5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 선정 사유
2. 환경분석
3. STP 전략
4. 4P 전략
5. 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
6. 결론
7. 시사점
8. 관련 문헌
- 본문내용
-
커피 문화의 변화
커피는 더 이상 '다른 나라의 문화가 아니다.'
커피는 단순한 음료를 즐기는 것이 아니라,
문화를 즐기는 것
→'Starbucks experience'문화 등장, 'Cafe life 문화' 생성
커피가 점차 젊은 층에게 필수품으로 인식
젊은 층을 중심으로 점차 고급 커피 선호
10년간 약 10배 이상 성장
이제 한국 커피시장은 성숙기
커피 본연의 기능이 부각된 로스터리 카페, 홈카페 시장 등 주목
- 참고문헌
-
공식 홈페이지
NESPRESSO
CBTL
돌체 구스토
쇼핑몰
Illy 판매 쇼핑몰
신문 기사
It투데이 커피머신 ‘캡슐이 대세
Bizfocus economic ‘캡슐커피, 커피 시장 한자리 차지…매년 30% 성장’
Donga.com 화장품 매장 옆에 웬 네스프레소 매장?
매경 이코노미 ‘커피전쟁 2라운드…각사의 차별화 전략’
매경 이코노미 ‘[커피공화국 대한민국] 콩다방·별다방 맛을 안방으로’
스포츠 조선 ‘스타벅스 고객이 1년간 가장 많이 즐긴 음료는?’
이투데이 ‘스타벅스, 유럽서 네스프레소와 한판승부’
마케팅 경제 신문 “집에서도 에스프레소 커피 즐겨요”
블로그
다음 블로거 트렌퓨처 ‘커피시장 및 커피 전문점 현황’
네이버 블로거 짱구 ‘스타벅스 VIA 출시로 알아본 국내커피시장’
네이버 블로거 오하연 네스프레소, 조지 클루니보다 섹시한 커피
논문
서울대 식품영양학과 서한석 박사논문 -‘커피의 관능 및 감성평가 방법의 개발과 세분화된 소비자의 커피 선호 유형 분석’
자료평가
- 프로모션 사례자료 우수
- inzo***
(2016.08.10 19:50:4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