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식자재 유통서비스 사례 분석- CJ 프레시웨이, 신세계푸드, 삼성 Wel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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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식자재 유통사업 전반의 이해
-삼성 웰스토리 사례발표
-CJ 프레시웨이 사례발표
-신세계 푸드시스템 사례발표
-요약 및 생각해 볼 문제
본문내용
<장점>
-큰 규모의 시장
1)B2B사업 - 20조원
2)B2C사업 - 50조원

-웰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로
시장에 꾸준한 활력 존재

-제품 특성상(먹거리-필수품) 경기
상황에 큰 영향 없이 꾸준한 수입원이되는 시장 확보 가능


<단점>
-중소 유통사업자들과의 이해관계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 기대치 상승

-식품 유통: 안전에 대한 민감도↑

-공급환경에 대한 민감도↑
1)풍∙흉년 등 기후와 수확
2)수많은 공급처와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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