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오토코마에 두부점 성공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오토코마에 회사 소개

2. 오토코마에 성공 제품

3. 오토코마에 마케팅전략

4. 오토코마에 결론


본문내용
1. 오토코마에 회사 소개

일본을 발칵 뒤집은 두부 한모!

2005년 3월 오토코마에 두부점이 설립되었다. 오토코마에 두부점의 대표이사인 이토 신고는 아버지가 운영하는 회사였던 산와토유 식품회사에서 독립해 자신만의 독특한 두부를 만들어 팔며 두부 시장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오토코마에 두부점의 대표이사 이토 신고는 1968년 지바현 이치카와시에서 태어났다. 1991년 메이지 대학 경영학부를 졸업한 그는 싱가포르의 무역회사에 입사하였다. 거기서 일하면서 유통사업과 두부시장에 대한 매력을 느끼고 일본으로 돌아가 일본 최대의 어시장인 쓰카지에서 일하며 경력을 쌓게 된다. 쓰카지에서 경력을 쌓은 이토 신고사장은 1993년 아버지가 운영하던 회사인 산와토유 식품회사 영업부에 입사하게 된다.
일본의 시장 여건상 대량생산이 불가피하고 유통업체
참고문헌
1. 오토코마에 회사 소개

일본을 발칵 뒤집은 두부 한모!

2005년 3월 오토코마에 두부점이 설립되었다. 오토코마에 두부점의 대표이사인 이토 신고는 아버지가 운영하는 회사였던 산와토유 식품회사에서 독립해 자신만의 독특한 두부를 만들어 팔며 두부 시장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오토코마에 두부점의 대표이사 이토 신고는 1968년 지바현 이치카와시에서 태어났다. 1991년 메이지 대학 경영학부를 졸업한 그는 싱가포르의 무역회사에 입사하였다. 거기서 일하면서 유통사업과 두부시장에 대한 매력을 느끼고 일본으로 돌아가 일본 최대의 어시장인 쓰카지에서 일하며 경력을 쌓게 된다. 쓰카지에서 경력을 쌓은 이토 신고사장은 1993년 아버지가 운영하던 회사인 산와토유 식품회사 영업부에 입사하게 된다.
일본의 시장 여건상 대량생산이 불가피하고 유통업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