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찜질방 인바디 시스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주제 및 배경

2.시장조사
(1)찜질방의 현 실태
(2)고객조사

3.제품설명
(1)배경 설명
-찜질방의 효과
-인바디란?
-사상의학
(2)CAS시스템
-시스템의 설명
-도입기술

4.SWOT분석

5.마케팅
(1)홍보판매전략
-프리마케팅
-바이럴마케팅
(2)입지선정

6.기대효과


본문내용
1.사업 선정 주제 및 배경

찜질방 인바디 시스템

찜질방에는 정말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 찜질방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 중에 그 장점을 알고 제대로 이용하는 사람들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조사결과 우리나라 사람들은 찜질방을 평균 4시간 이용하는데 그 많은 시간 중에 그냥 누워서 TV를 보거나 그냥 잠자는 시간이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체질을 모르고 찜질욕을 하는 사람이 대다수입니다.
사상의학에서는 사람의 체질을 열기에 따라 네 가지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르면 찜질방은 사람의 체질에 따라 약이 되기도 하고, 독이 되기도 합니다. 자신의 체질에 맞는 이용법, 온도 등만 잘 선택하면 효과는 충분히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체질에 대해 아직 무지할 수도 있고, 잘못된 상식을 가지고 이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찜질방이 독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에 체질에 따라 적합하게 찜질방을 이용하게 하는 시스템을 적용한다면 어떨까 해서 나온 아이템입니다.
저희 조에서는 인바디 기술에 찜질방용 체질 검사 프로그램을 적용시켜 단순한 기계가 아닌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이 제품은 찜질방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이 제품 안에는 체질 별 올바른 찜질방 이용가이드와 건강상태별 찜질방 이용가이드 등 다양한 정보들이 들어있습니다. 예를 들면 지병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그 지병에 좋은 찜질욕법을 알려주거나 올바른 찜질욕법을 알려주는 것 입니다. 이렇게 찜질방 효과를 업그레이드 시켜서 평소 찜질방을 이용하지 않던 잠재고객들도 유치할 수 있고 기존의 찜질방 이용 고객들은 찜질방을 더 자주 이용하도록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 국제 마케팅
  • 찜질방 사우나 시설과 연계▣Promotion◈광고① 제품의 광고를 통해 미샤의 홍보효과 증대 - 매티큐어 광고1) 평범한 여름? 난 싫어!2) 색깔없는 여름은 가라!!② 다른 동종 제품과 차별화와 우위성을 부각시키는 광고③ MISS 의 전략적 광고④ 계속하여 MISSI, MIZZ 의 전략적 광고를 순서대로 점차적으로 한다.◉ 기업이미지 광고 (C&C 에이블) ⇨ 제품의 광고와는 별도로 이미지 마케팅한다 - 여자의 일생을 보여주면서 항상 미샤가 옆에 있

  • [인적자원관리] 기업교육전문업체의 현황과 내용
  • 시스템과 정보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학습하는 제반 활동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특히 우리가 다룬 주제는 기업교육이라는 부분을 넘어선 기업교육 전문업체에 대한 내용을 통하여 몇몇 업체만 존재하며 다들 획일적이고 평범하기 때문에 오히려 그 효과가 의심스럽게 여긴 기업교육 전문업체가, 실제로는 그 다양성과 효과적이고 독특한 교육방식으로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및 하청업체들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기업교육을 하고 있다는

  • [경영일반] 실버타운 사업계획서
  • 찜질방, 헬스클럽, 골프연습장, 당구장, 게이트볼장 부대시설ㆍ 입주 희망에 따라 분양, 임대 구분 입주 가능ㆍ 시설 운영비 납입하고 호텔식 생활가능ㆍ 노년 생활에 불편 없도록 관리 직영 운영ㆍ 월 생활비 30만원 정도의 생활비 소요토록 구성- 연금 대상자들의 입주 확대 가능개 요4. 운영 / 관리사업의 이해 태극권에어로빅9시 30분10시 30분금 요 일소림기공음악활동10시14시목 요 일인터넷 활용반민요교실14시15시수 요 일컴퓨터 문

  • [벤처창업론] [벤처창업론]고령화시대의 유망사업 `실버타운` 사업계획서(A+리포트)
  • 찜질방, 헬스클럽, 골프연습장, 당구장, 게이트볼장 부대시설ㆍ 입주 희망에 따라 분양, 임대 구분 입주 가능ㆍ 시설 운영비 납입하고 호텔식 생활가능ㆍ 노년 생활에 불편 없도록 관리 직영 운영ㆍ 월 생활비 30만원 정도의 생활비 소요토록 구성- 연금 대상자들의 입주 확대 가능개 요4. 운영 / 관리사업의 이해 태극권에어로빅9시 30분10시 30분금 요 일소림기공음악활동10시14시목 요 일인터넷 활용반민요교실14시15시수 요 일컴퓨터 문

  • [사업계획서] 펜션 사업계획서
  • 시스템을 구축한다.Ⅲ. 결 론지금까지 펜션의 유래와 의미 및 국내 펜션사업에 대한 분석 그리고 우리 멀티빌의 사업배경과 구조, SWOT 및 STP, 그리고 4P전략과 미래의 사업방향까지 차례대로 살펴보았다. 우리 기업은 국내 최초로 개인경영이 아닌 기업경영의 단체고객을 위주로한 펜션단지 멀티빌을 송도를 시작으로 힘차게 도약해나가고 있다. 멀티빌은 기존에 존재하던 민박, 개인경영의 소규모 펜션, 콘도미니엄, 호텔등의 숙박시설의 틀에서 벗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