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옵티컬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도출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31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서론
1. 기업선정동기:레드오션 속에서 블루오션을 찾다.‘룩옵티컬’
2. 기업소개
1) 기업이념
2) 기업역사
3) 매장현황
4) 가맹점지원시스템
5) 공급브랜드

Ⅱ. 본론
1. 안경시장의현황
2. 룩옵티컬의마케팅전략
1) 스타마케팅
2) 가격마케팅
3) 감성마케팅
4) 공익마케팅
3. 다른업체와의비교
4. SWOT분석
5. STP전략
6. 4P 분석

Ⅲ. 결론
1. 새로운 전략 제시
1) 진입장볍 - 룩옵티컬의 새로운 브랜드 마크.
2) Target의 다양화 – 연령층의 다양화
2. 성공이유
1) 공격적인 마케팅
2) ‘안경은 얼굴이다’ 새로운 접근
본문내용
스타마케팅(2PM, 티아라)을통하여디자인에대한민감도가높은소비자들에게패션에대한긍정적인이미지를심어줌으로써효과적인광고가될수있을것이다.
룩옵티컬은상대적으로기증에대한역량보다는디자인에대한역량에더욱집중할필요가있다. 또한이들은번화가와시내에서주로활동하기때문에매장의위치를시내와대학가로하는것이효율적일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관장 제품분석및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
  • 및 고용조건3.3.1 러시아의 외국인투자법3.3.2 러시아의 고용조건4. 전략 및 판매상품4.1 정관장의 STP 분석4.2 정관장의 4P 전략4.3 정관장의 SWOT 분석4.4 정관장의 판매상품5. 기대효과 - ‘정관장’의 해외시장진출의 마케팅컨설팅 -녹음이 짙푸른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경제행위는 궁극적인 목적인‘어제보다 나은 오늘, 오늘보다 나은 내일의 경제상태의 실현’처럼 교수님께서도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욱 더 좋은일들 가득 하시기를

  • 뷰티브랜드 MAC 맥 마케팅전략 분석과 MAC 맥 브랜드 성공요인분석및 시사점 레포트
  • 전략 팝업 스토어 전개- PromotionSNS를 이용한 바이럴 마케팅 – 대학생 서포터즈와 연계 shop in shop형태의 코스메틱 브랜드 취급으로 코디연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의류 구매 시 화장품 할인권 제공 오프닝이벤트 – 풀 메이크업 제공, 구매의류와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공, 구매고객 대상 패션쇼 입장권 추첨 매장 내 룩 북 비치 대표상품 립스틱의 컬러와 상품의 컬러군을 연계시킨 컬러 마케팅전개3) STP전략분석본 연구에서는 인구통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Adidas 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목 차Ⅰ. 기업 선정 배경과 기업 소개 31. 아디다스 선정 이유 32. 기업 소개 3Ⅱ. 아디다스의 전략적 분석 41. 고객 분석 42. 경쟁자 분석 43. 시장 분석 64. 환경 분석 65. SWOT 분석 7Ⅲ. 아디다스의 마케팅 전략 81. 4P 분석 82. STP 분석 9Ⅳ. 아디다스와 경쟁업체의 주요 이슈 101. 아디다스의 주요 전략 102. 나이키의 주요 전략 153. 2012 런던 올림픽을 통해 살펴본 아디다스와 나이키의 전략 16

  • 빈폴의 1위 유지전략,빈폴마케팅전략,빈폴분석
  • 전략분석55.1STP55.24P 마케팅 믹스66.SWOT분석117.결론

  • 신라면블랙 마케팅전략분석과 나의견해
  • 마케팅 믹스차원과 제품믹스 및 제품계열관리 차원, S. W. O. T분석을 통하여 알아보도록 하겠다.2.1 마케팅 4P믹스전략일반적으로 마케팅 믹스는 4Ps를 가리키는 말이라고 할 수 있는데, 여기서 4P란 가격(price), 제품(product), 촉진(promotion), 유통(place)을 말한다. 농심의 ‘신라면 블랙’의 4P분석을 해보면 다음의 표와 같다.표 신라면 마케팅 믹스 가격(price) 제품(product)기존 신라면 750원‘신라면 블랙’ 1,320원촉진(promotion)유통(place)한국 보양식인 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