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회사, 증권사의 WM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3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WM과 VVIP
2.금융회사별 WM전략의 차이
3.증권사의 WM 마케팅
본문내용
WM

부유층을 대상으로 한 포괄적인 금융 서비스

VVIP

평균 총 자산 50억 이상의 고객


금융사별 VVIP의 기준

은행 – 총 자산 30~50억

증권 – 총 자산 30억 이상

보험 – 매월 보험료 1000만원 이상 사용자

은행WM
안정적 예금 상품과 자문형 신탁

증권WM
랩어카운트를 통한 다양한 상품 선택

보험WM
장기가입을 통한 절제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경영정보] 국내 금융산업의 CRM도입에 관한 사례 연구
  • 전략적으로 활용할 필요성이 대두되었다. 즉, 이러한 마케팅 패러다임은 제품 판매 중심에서 기존의 우수 고객을 유지하고 이탈고객을 최소화하려는 관계마케팅으로 이동하고 있다.이러한 흐름으로 등장한 것이 CRM(Customer Realtionship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이다. CRM과 이를 활용한 마케팅, 고객 서비스를 언급할 때 가장 먼저 등장하는 업종이 금융권이다. 금융산업은 외부환경 측면에서 금융기관의 세계화, 내부환경 측면에서 온라인 서비스부문 급성장

  • 명품 브랜드 성공전략 및 재활성화 사례분석
  • 마케팅 전략을 대대적으로 바꾸어 전개 랑방 since 2001Lanvin By 알버 엘바즈 랑방은 1889년 잔느 랑방이 처음으로 자신의 샵을오픈하면서 시작. 1926년 처음으로 남성복 라인을 선보였으며, 1946년부터 1958년에는 랑방의딸인 마리 블라브처가 하우스를 운영. 그 후 1990년에 화장품 업계의 자이언트 그룹인로레알이 인수했고 2001년에는 대만의 투자그룹회장인 왕샤우란에 의해 인수돼 디자이너 알버 엘바즈에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김그는 모던+

  • 귀족마케팅(VIP Marketing)
  • 마케팅의 특장점4. 국내 귀족마케팅 현황Ⅲ. 결론Ⅰ. 서 론소비자를 소득에 따라 세분화하여 마케팅활동을 전개하거나 소득을 시장세분화의 기본변수 중 하나로 보는 것은 일반적인 마케팅전략 중의 하나이다. 고소득층은 하나의 독립된 틈새시장으로 여러 장점을 갖고 있다. 먼저 이들은 높은 가처분 소득으로 인해 각종 대형고급 제품과 서비스의 주된 소비자이다. 고소득층이 빈번히 구매하는 제품으로는 금융서비스, 대형 아파트, 고급 승용차

  • [학사] [금융] 프라이빗 뱅킹의 문제점 및 활성화방안
  • 금융기관간의 업무제휴 및 겸업화방안 26(5) 금융 마케팅 믹스전략 27Ⅴ. 결론 28참고문헌 29표 목차 VIP마케팅과 PB영업의 개념구분 6 한국 은행의 프라이빗 뱅킹 도입시기 7 프라이빗 뱅킹 대상고객 선정기준 7 은행별 PB전용센터 설치현황 8 씨티은행의 씨티골드 서비스센터 및 PB 사업부 비교 11 우리 노블의 주요서비스 14 은행별 프라이빗 뱅킹 전용 점포 현황 15 지역별 부유층 및 금융자산 현황 17

  • [부유층 마케팅] 부유층 마케팅
  • 금융거래를 즐기는데, 일반인보다 58% 많이 인터넷 결제를 하고, 39% 많이 인터넷 이체를 하고, 35% 더 많이 인터넷으로 잔액을 확인하며, 할인 중개업자나 사이버 증권사를 이용한다(주간금융정보, 2000).2,400만 명이 넘는 인터넷 인구를 자랑하는 우리나라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에서 부유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이 펼쳐지고 있다. 인터넷의 등장으로 정보가 공유되고 부의 재생산, 재분배가 이루어져 삶의 질 또한 평준화되고 있지만 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