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한샘의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30 / 2019.12.24
- 17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한샘 기업 소개
2. 한샘 현재 전략
3. 한샘 내부, 외부 분석
4. 한샘 전략 제안
1) 전략 1. 사업 확장 - 리모델링 산업
2) 전략 2. 다각화 - 레스토랑
3) 전략 3. 유통 확대 – 한샘 아울렛
5. 별첨
- 본문내용
-
< Executive Summury page>
한샘은 부엌, 침실, 거실, 욕실 등 주택의 각 공간에 가구와 기기, 소품, 조명, 패브릭 등을 제공하는 토탈 홈 인테리어 기업으로 현재 고가 가구 시장을 공략하는 ‘한샘치킨바흐’, 침대 산업 진출, 한샘 플래그샵, 해외시장 개척 등의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한샘은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춤으로써 2020년까지 세계 500대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우리 조는 한샘의 역량을 사업의 KSF를 활용할 수 있는 성장 전략 방안 3가지를 조사하였다.
첫 번째로 토탈 홈 리모델링 산업으로 사업을 확장한다. 리모델링 시장의 높은 매력도와 한샘이 가지고 있는 디자인의 경쟁 우위를 활용하기 위함이다. 이를 리모델링에 대한 역량을 키우기 위한 ‘중앙디자인’ 중소기업 M&A를 하려고 한다. 중ㆍ저가 리모델링 브랜드로 전문적인 인테리어 기업이라는 이미지 선점 효과를 창출과 함께 급성장하는 중국 리모델링 시장으로의 진출을 용이하게 만들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