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한샘의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3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한샘 기업 소개
2. 한샘 현재 전략
3. 한샘 내부, 외부 분석
4. 한샘 전략 제안
1) 전략 1. 사업 확장 - 리모델링 산업
2) 전략 2. 다각화 - 레스토랑
3) 전략 3. 유통 확대 – 한샘 아울렛


5. 별첨
본문내용
< Executive Summury page>
한샘은 부엌, 침실, 거실, 욕실 등 주택의 각 공간에 가구와 기기, 소품, 조명, 패브릭 등을 제공하는 토탈 홈 인테리어 기업으로 현재 고가 가구 시장을 공략하는 ‘한샘치킨바흐’, 침대 산업 진출, 한샘 플래그샵, 해외시장 개척 등의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한샘은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춤으로써 2020년까지 세계 500대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우리 조는 한샘의 역량을 사업의 KSF를 활용할 수 있는 성장 전략 방안 3가지를 조사하였다.
첫 번째로 토탈 홈 리모델링 산업으로 사업을 확장한다. 리모델링 시장의 높은 매력도와 한샘이 가지고 있는 디자인의 경쟁 우위를 활용하기 위함이다. 이를 리모델링에 대한 역량을 키우기 위한 ‘중앙디자인’ 중소기업 M&A를 하려고 한다. 중ㆍ저가 리모델링 브랜드로 전문적인 인테리어 기업이라는 이미지 선점 효과를 창출과 함께 급성장하는 중국 리모델링 시장으로의 진출을 용이하게 만들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ERP(전사적 자원관리)의 개념과 사례
  • 마케팅 전략의 수립 가능- 생산 정보를 기반으로 한 정확한 견적원가의 산출 ② VC (Variant Configuration)주문에서 작업지시까지의 과정을 보여준다 3)솔루션 에넥스는 SAP R/3 구축을 통해서 회사의 주문부터 출하까지 전체의 프로세스를 관리회계 관점에서 재구축을 하였다. 에넥스는 대리점을 상대로 한 내수 영업 부문과 건설사를 상대로 한 특판 영업 두 부분으로 프로세스가 크게 구분이 된다. 대리점으로부터의 주문은 Web을 통하여 대리점으로부터

  • 이케아마케팅전략,이케아분석,IKEA마케팅전략,IKEA분석,이케야경영전략
  • 한샘4819 4628 3886 3881한샘 4. Competitor Analysis1. 한샘(HANSSEM)(단위: 억 원)초기에는 중저가 가구 소비층을 대상으로 하였지만 점차 고가제품소비층으로 표적시장을 넓혀가고 있음. 4. Competitor Analysis1. 한샘(HANSSEM)▶ Target제품을 고객에 맞추어 생산. 상품들을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조언을 담은 패키지로 제안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음.다양한 가격대의 우수한 다자인. 키친바흐 등의 고가제품 출시로 인한 고가 이미

  • [국제경영] 듀오백 코리아 해외시장진출전략
  • 中長期 進出戰略 제3편,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4. 대한민국 일등광고의 20법칙, 이태환 5. 18시간 몰입의 법칙, 이지성6. 중국의 오늘과 내일, 김원배, 장경섭, 김형국7. 36계 성공전략, 황짜후, 란루루8. 경향신문 http://www.khan.co.kr/9.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10. 동아일보 http://www.donga.com/11. 중앙일보 http://www.joins.com/12.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13. 매일경제 http://www.mk.co.kr/14. http://www.chinainkorea.co.kr/15. http://book.naver.com/bookdb/bookdetail.php?bknu

  • [면접] 취업 면접 완벽 가이드(채용 면접 요령 및 예상 질문)
  • 마케팅의 방법론을 공부했습니다. 저의 연구 테마는 미국의 한 마케팅 회사가 독자적으로 창안한 시장조사 기법입니다. 종전의 시장조사 기법은 소비자의 욕구를 외적인 양으로 파악하는 것에 그쳤는데 반해, 요즘은 아주 비상한 감각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의 성향을 내면까지 파악하여 분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젊은이들이 구입하는 브랜드를 통하여 그들이 나타내고자 하는 메시지를 분석합니다. 그 결과 젊은 층의 유행을 읽을 수 있고, 그 경

  • 대기업및 중견기업 최종합격 자기소개서 예문 22 편
  • 한샘의 향이 퍼져나오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미국인들이 인테리어와 가구를 선택하는 요인들을 파악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미국 고객의 집에 직접 방문하여 그들만의 문화와 스타일을 배워나가고, 그들과 한샘과의 교차점을 찾겠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한샘만이 충족시켜줄 수 있는 가치를 제안하겠습니다. 미국 가정집에서 시작하여 미국 전역으로 한샘을 뻗쳐 나가 시장에서 HomeDeco보다 높은 수익률을 올려 나가갈 것입니다.4. 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