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이케아 STP전략과 마케팅 믹스 분석 및 한국진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3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SWOT
3.경쟁우위

4.STP전략
5.Marketing Mix
6.한국진출
7.문제점 및 해결방안
본문내용
기업소개?

저가형 가구, 생활용품 등을 생산 및 판매하는
스웨덴의 거대 다국적 기업

저렴한 가구의 생산

다양한 조립식 가구

도시 외곽에 위치한 넓은 매장

조직 구성도

● CEO – 잉바르 캄프라드 (Ingvar Kamprad)
15년 이상 된 볼보를 탄다.
해외 출장 시, 저가 항공을 이용한다.
중요한 행사 참석 시에도 대중교통을 이용한다.
호텔 음료 값 절약을 위해 주변 편의점을 이용한다.

IKEA는 CEO인 잉바르 캄프라드(Ingvar Kamprad),
그가 자란 도시,(Elmtaryd),
그의 고향(Agunnaryd) 에서 앞 글자를 따서 지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됐어용!!!!!
  • qhfk3***
    (2020.12.09 12:14:2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굉장히 좋은 자료였습니다. 덕분에 과제 수행에 있어 굉장히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lucky1***
    (2017.10.22 19:48:30)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그냥 조금 별로인거 같네요
  • jary1***
    (2015.05.24 18:09:32)
회원 추천자료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사례분석과 프렌치카페 프로모션 마케팅전략 제안(맥심,네슬레 전략과 비교분석)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마케팅전략Ⅰ. 서론1. 브랜드 선정배경김태희 커피로 잘 알려진 프렌치 카페 커피믹스 라는 제품은 모두 잘 알고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을 통해 커피믹스 시장에 진출한 남양 유업은 소비자의 needs를 잘 파악하여( 기존커피믹스와 제조방식과 달리 화학적합성품인 카제인 나트륨 대신 무지방 우유를 넣음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커피믹스를 섭취하는 것이 몸에 해롭지 않다는 인식을 갖게함) 동서식품이 80% 이상을 점유하고 있던 커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분석 -품질경영
  • 분석(Current Situation)3. 기업 분석1) 스타벅스 매출액2) 스타벅스 코리아 매출액3) 스타벅스 매장 증가 추이4) 스타벅스 코리아 매장 증가 추이4. 스타벅스 코리아 1) 소 개2) 연 혁3) 진입과정4) 경쟁업체 분석5) SWOT 분석(본사, 코리아)6) 마케팅 믹스(4Ps)7) STP 분석5. 스타벅스 품질경영 성공요인1) 제품성공요인2) 서비스 성공요인3) 내부고객 만족경영4) 마케팅 전략5) 아이디어 전략6) 현지화 전략「결 론」1. 문제점 및 개선방안2. 우리의 의견

  • [다국적기업] 유통산업분야 -월마트 기업 분석
  • 전략3. 전략적 제휴4. 사업 다각화5.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공동 전선 Ⅴ. 월마트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 2. 4P 분석3. SWOT 분석Ⅵ. 월마트의 해외 진출Ⅶ. 경쟁사분석 - 이마트1.이마트 소개2.이마트 점포현황3.이마트 발전과정4.이마트 기업연혁 - 신세계5. 이마트 환경분석6. 성공요인7. 내부분석8. 문제점 및 개선점Ⅷ.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1. 월마트ㆍ까르푸 사례2. 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Ⅸ. 월마트의 한국진출 실패와 향후 전

  • [유통과 마케팅]위니아 딤채 성공 전략
  • 분석7> STP 분석8> 딤채의 마케팅 전략Ⅴ. 경쟁사 분석Ⅵ. SWOT 분석Ⅶ. 소비자 분석Ⅷ. 딤채의 문제점 및 해결방향Ⅸ. 결론 * 첨부자료Ⅰ. 서론1> 연구 목적몇 년 전까지만 해도 우리나라에서 대기업은 우리나라의 국민 경제를 이끌어 온 주역이며, 우리나라 산업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듯 보였고, 그렇게 인식되어 온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경영학 원론을 비롯한 많은 경영학 분야의 학문들을 배워오면서, 우리나라의 진정한 산업현장에 있는 중소기

  • 스타벅스 경영전략 및 사례 연구
  • 분석제 4장 스타벅스 품질경영 성공비결1 . 제품성공요인2 . 서비스 품질 성공요인3 . 서비스품질경영 부문의 내부고객 만족경영4 . 마케팅 전략5 . 아이디어 전략제 5 장 스타벅스의 한국시장 진출배경 및 전략1 . 스타벅스 진출이전의 한국 커피시장2 . 스타벅스 한국 커피시장 진출 배경3 . 스타벅스의 한국 시장 진출 전략4 . 스타벅스의 한국시장 직면과제제 6 장 스타벅스의 향후 발전방향1 . 스타벅스의 문제점2 . 끝없는 질주(향후 비전 제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