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카톡)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9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카카오톡 기업소개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
2-1. SWOT분석
2-2. STP전략
2-3.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2-4. 경쟁사분석

3. 새로운 전략제안
본문내용
카카오톡은 중국 최대 게임사 텐센트와 국내 온라인 게임사 위메이드로부터 각각 720억원과 20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였다. 우리는 이러한 투자를 카카오톡이 보다 많은 해외이용자들에게 알려지고 쓰일 수 있도록 하는데 이용해야 한다고 생각하였다.
우리는 우선 카카오톡의 컨셉을 CACAO를 따서 Communication App, Companion, Approach, Open으로 잡았다. 카카오톡 팀의 공지사항에 쓰이는 친근한 대화체를 이용해 ‘친구처럼 다가가겠다’는것과, 외국에서 많이쓰는 왓츠앱에 자신의 프로필사진을 지정해 놓을 수 없는 것을 이용해 카카오톡은 자신의 사진을 설정해서 보여줄 수 있다는 것으로 ‘자신을 오픈해라’ 라고 표현한 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일반적으로 수집하기 힘든 자료라 작성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유용하게 사용하였습니다.
  • ojung_s***
    (2016.06.12 14:07:33)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카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및 카카오톡 브랜드전략과 향후 나아가야할방향
  • 및 방법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대다수가 당연하게 사용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인 카카오톡이 마케팅 분야에서 시사하는 바를 연구하고자 한다. 카카오톡이 치열한 어플리케이션 시장에서 일찍이 마켓리더로 자리매김 할 수 있게 한 요인을 찾아보면서,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를 분석하고, 한계점을 찾아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유지해 나아가기 위해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제시하고자 한다. 본 연구를 위해, 먼저 카카오톡의 성공

  • [마케팅] 카카오톡의 swot, stp, 4p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수익모델로는 채널이 있다. 또한 마이피플은 카카오톡이나 틱톡과는 달리 소녀시대를 모델로 한 CF광고를 만들어 카카오톡을 견제하였다. 4. 마케팅 제안카카오톡은 중국 최대 게임회사 텐센트와 국내 온라인 게임회사 위메이드로부터 각각 720억 원과 2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였다. 우리는 이러한 투자를 카카오톡이 보다 많은 해외이용자들에게 알려지고 쓰일 수 있도록 하는데 이용해야 한다고 생각하였다. 우리

  • [마케팅] 카카오톡의 swot, stp, 4p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카카오톡의 4 ’s 분석P(3) 이모티콘rice - 수익구조카카오톡의 4 ’s 분석PP어플리케이션 시장으로 전세계 진출 가능‘언제, 어디서나’이용가능 Place카카오톡의 4 ’s 분석P바이럴 루프= 입소문 + 소셜 웹- No 광고Promotion카카오톡의 4 ’s 분석P카카오톡 이란?카카오톡 분석SWOTSTP4P경쟁사 분석상황정리마케팅 제안경쟁사 분석목표전세계 어디서나 무료로 즐기는 1:1 및 그룹채팅빠른 전송 속도와 다채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실

  • 카카오톡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및 전략제안 PPT
  • 카카오톡 이란?카카오톡 분석SWOTSTP4P경쟁사 분석현재상황마케팅 전략제안카카오톡이란? 카카오톡(KakaoTalk)은 (주)카카오가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로, 현재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프리웨어로 제공된다.카카오톡 이란?카카오톡 분석SWOTSTP4P경쟁사 분석상황정리마케팅 제안SWOTStrength기본적인 데이터 사용량을 이용한 무료문자 기능가입과 로그인 없이 전화번호만으로 이용 가능기존의 1:1

  • 광동헛개차 기존광고전략분석및 헛개차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새로운 광고전략 제안1. 마케팅전략(1) 환경분석/기업분석1) 3C분석①고객분석광동 헛개차의 음료시장의 고객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크게 숙취해소 제품 대용으로 ‘헛개차’를 이용하는 고객, 차 제품의 목적으로 이용하는 고객, 건강 기능성음료를 추구하여 이용하는 고객으로 나눌 수 있다. ‘헛개차’는 기존의 차 음료 대부분이 여성 소비자 중심으로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는 점과 남성들도 차를 마시는 소비주체로 등장하고 있는 경향을 반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