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innisfree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4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이니스프리 기업개요

2. 이니스프리 제품분석

3. 이니스프리 기업 SWOT분석
강점(stren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4. 마케팅믹스 4P전략
제품 (Product)
가격 (Price)
유통 (Place)
프로모션 (Promotion)

5. 마케팅전략 전략제시
본문내용
이니스프리는 청정섬이 주는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 위해 친환경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다. 이런 브랜드 컨셉에 맞추어 이니스프리는 다양한 촉진활동을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분석]맞춤화장품 `이니스프리` 경영전략
  • 마케팅 상까지 수상한 이니스프리의 힘은 무엇일까?본 보고서에서는 태평양 화장품 이니스프리의 제품출시 기회 파악부터 STP 전략, 4P 믹스, SWOT 분석 등을 살펴봄으로써 이니스프리의 성공에는 어떤 요인들이 작용하게 되었는지 알아보기로 한다. 또한 이니스프리의 문제점에 대해 알아보고 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한다. II. 시장 상황 및 외부 환경 분석1. 유통구조의 변화화장품이 유통되는 경로는 크게 백화점, 대형할인점, 슈퍼마켓, 길거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 성공사례,글로벌마케팅사례,이니스프리경영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성공 사례 분석목차Ⅰ. 서론Ⅱ. 자사 분석1. 이니스프리 브랜드 소개2. 이니스프리 SWOT분석Ⅲ.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1. 자연주의 마케팅(1) STP(2) 4P2. 고객 관리 마케팅(CRM)(1) 이니스프리의 회원제도(2) 회원별 차등 할인율(3) VVIP키트(4) Green Letter(5) 그린프로슈머(green prosumer)3. Niche마케팅 - 밀리터리 마케팅4. 글로벌 마케팅(1) 상황분석(2) 마케팅전략과 성과(3) 성공요인Ⅳ. 결론Ⅰ. 서론 본 주제를 선정한 이유는 크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 마케팅 상황분석(1) 화장품 가격 거품 논란(2) 가격+기능’의 마케팅 포인트(3) 많은 뷰티전문가들의 호평(4) 비교마케팅(5) 소송문제(6) 짝퉁브랜드의 인식(7) 無 파라벤 허위 광고(8) 미샤와 고객간에 생각하는 포지셔닝이 불일치(9) 다양한 종류의 세일(10) 타기업의 과도한 ‘me too’ 전략 모방6. 미샤 경쟁사분석(1) 자연주의 계열 이니스프리비욘드(2)비자연주의 계열토니모리에뛰드하우스7. 경쟁사들로부터 바라본 미샤 8. 미샤 SWOT분석Strengt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 마케팅 상황분석(1) 화장품 가격 거품 논란(2) 가격+기능’의 마케팅 포인트(3) 많은 뷰티전문가들의 호평(4) 비교마케팅(5) 소송문제(6) 짝퉁브랜드의 인식(7) 無 파라벤 허위 광고(8) 미샤와 고객간에 생각하는 포지셔닝이 불일치(9) 다양한 종류의 세일(10) 타기업의 과도한 ‘me too’ 전략 모방6. 미샤 경쟁사분석(1) 자연주의 계열 이니스프리비욘드(2)비자연주의 계열토니모리에뛰드하우스7. 경쟁사들로부터 바라본 미샤 8. 미샤 SWOT분석Strengt

  • 이니스프리 마케팅 전략
  • 이니스프리 마케팅의성공 사례 분석목차Ⅰ. 서론Ⅱ. 자사 분석1. 이니스프리 브랜드 소개2. 이니스프리 SWOT분석Ⅲ.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1. 자연주의 마케팅(1) STP(2) 4P2. 고객 관리 마케팅(CRM)(1) 이니스프리의 회원제도(2) 회원별 차등 할인율(3) VVIP키트(4) Green Letter(5) 그린프로슈머(green prosumer)3. Niche마케팅 - 밀리터리 마케팅4. 글로벌 마케팅(1) 상황분석(2) 마케팅전략과 성과(3) 성공요인Ⅳ. 결론Ⅴ. ReferenceⅠ. 서론 본 주제를 선정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