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렌드 마케팅 성공사례 - 삼각김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1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7-eleven 삼각김밥의 선정동기
2. 7-eleven 상황분석
3. SWOT 분석
4. 시장 세분화/표적시장 결정
5. 포지셔닝
6. 마케팅 믹스관리
7. 삼각김밥 매출분석
8. 7-ELEVEN 향후 마케팅 전략 제시
9. 목표수립 및 총체적인 전략 대안
10. 시장 세분화
11. 향후 마케팅 믹스 관리
본문내용
Strength      Weakness
▶업계 최고의 브랜드 인지도     ▶점포 수 과다로 중앙의 통제,관리비 높음
▶독보적인 기술력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질 좋고 다양한 상품 구색     ▶내점객 서비스 프로그램 미비
▶국내 최대 유통업체인 롯데 계열   ▶차별화되지 못한 상품
▶그룹 차원의 전폭적인 지원    

Opportunity         Threat
▶패스트푸드에 대한 선호도 증가   ▶ 선도권을 둘러싼 치열한 경쟁상황
▶최근 소비심리 회복세       ▶기술발전 속도의 가속
▶삼각 김밥에 대한 고객욕구 다양화 ▶막대한 시장개척 비용
▶잠재 고객층 확대   (연구 개발비, 시장홍보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마케팅 어드벤처-를 읽고
  • 삼각김밥에 얽힌 마케팅 성공담과 SM5의 택시 기사의 입소문을 통한 성공 이야기까지. 우리 주변에서 펼쳐지는 모든 것들이 사실은 알고 보면 마케팅이다.이 책은 위의 예들처럼 저자가 국내외의 유명 마케팅 현장을 방문하며 몸소 체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여행기 형식을 빌어서 쓴 일종의 마케팅 체험 여행기이자 마케팅 사례 분석집이다. 마케팅 이론은 재미없고, 딱딱한데 이 책은 이마수 과장과 마대리가 마케팅 체험을 위해 떠난 미국, 유럽 출장

  • [마케팅사례]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마케팅성공사례
  • 마케팅 원론 -Olympus Digital Camera목차1. 회사소개1) 올림푸스 (주) 소개2) 올림푸스 한국(주) 소개3) 올림푸스 기업의 비전과 기업전략2. 상황분석1) 시장상황2) 시장분석3) 제품시장분석3. 사업단위 전략현황1) 디지털 카메라 사업포트폴리오 평가 및 전략2) 올림푸스 디지털 카메라의 성공사례3) 올림푸스 디지털 카메라의 실패위험사례4. STP 전략1) 시장세분화(segmentation), 타케팅(targeting)2) 포지셔닝(positioning)5. 마케팅 믹스(Margeting mix)1) 제품(produc

  • [국제경영전략론] BMW 국제경영전략
  • 마케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아래와 같이 다섯 가지로 요약해 볼 수 있다.  1. 신흥 부유층에 주목하자.  2. 부유층의 자녀를 마케팅 타겟으로 삼자.  3. 브랜드를 숨기자.  4. 너무 많이 팔지 말자.  5. 단순한 제품 홍보 차원에서 벗어나 고객과 긴밀한 유대관계를 만들자. 7. 결 론IMAGE - Premium Brand 이미지 유지&확충신 환경 - 수소자동차의 실용화 재활용협력공장 인증 ▶▷▷▷▷▶ 신시장 개척 & 판매구조 - 제품다양화를 통한 안정적인 삼각구조

  •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팅 - 마케팅 시뮬레이션 - LCD TV
  • 마케팅 성공 사례 □ 인도 진출 성공 사례① 진출 성공사례 - LG전자1997 년에 인도에 진출한 LG 전자는 뉴델리 인근 노이다 지역에 TV, 냉장고, 전자렌지,세탁기, 에어컨 등 주요 가전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뭄바이 근처 뿌네에서는 핸드폰 등을생산하고 있다. 현재 LG 는 인도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는 가전 및 디지털 전자 메이커로인식되고 있으며 2006 년 매출액이 약 20 억 달러에 달하는 등 매년 20~30%의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데, 이는 LG 전자가 끊

  • [마케팅비교분석] CJ `햇반`과 농심 `햅쌀밥`의 마케팅전략분석 - 선발주자와 후발주자 비교
  • 마케팅 전략 필요 ④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출시 노력 더불어 외국인의 입맛에 맞는 글로벌 제품도 고려 Ⅴ. 참고자료제일제당 햇반의 마케팅 기획 자료농심 햅쌀밥의 마케팅 기획 자료식품 신제품개발 성공사례 / 햇반 장인종, 식품과학과 산업, 2000시장 변화에 따른 신제품 개발 및 출시전략 ; 제일제당 햇반을 중심으로김동훈, 박흥수, 소비자학 연구, 2002미래형 마케팅, 필립 코틀러 세종연구원 1999마케팅 어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