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3 시퀀스제어 실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3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실험목적
2. 장비 및 부품
3. 준비지식
4. 실험 방법
5. 실험 결과
6. 고찰
7. 실험후기
8. 참고문헌
본문내용
실험3 시퀀스제어 실습
1. 실험목적
1) 시퀀스제어(미리 결정된 순서 또는 일정한 논리에 의해 결정되는 순서에 따라 제어 의 각 단계를 점진적으로 진행해 나가는 제어)의 의미를 이해한다.
2) 시퀀스회로 표시에 이용되는 접점의 기호와 각 부품 간의 결선법을 익힌다.
3) 회로 결선을 통해 시퀀스제어 구성 요소별 사용법을 익힌다.
4) 시퀀스 기본회로(자기유지회로, 선입력우선회로, 인터록회로)를 익힌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OSFET 벅 부스트 쵸퍼
  • E2 dc = Vdc I2 dc= mAdc전류 I1 dc와 I2 dc의 극성에 따르는 전력의 방향을 설명한다.본 실험에서 수행된 관측결과로부터 MOSFET 벅-쵸퍼와 MOSFET 부스트-쵸퍼와 MOSFET 벅/부스트-쵸퍼의 차이점을 구분한다.■ 18. Power supply에서 전압조절단자를 서서히 조절하여 0로 맞추고, 그 다음에 주 전원 스위치와 24-V 교류전원스위치를 O 에 위치시킨다. Enclosure/Power supply의 로커스 위치를 O 으로 한다. 모든 리드선, 케이블 그리고 프로브를 제거한다.

  • 한국전력공사 자기소개서 자소서 0k
  • 3학년 때, 학생회에서 에너지 변환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이론만이 아닌 실제적으로 에너지 변환 과정을 다른 학생들에게 이해시키는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풍력발전기, 시퀀스 등을 이용한 작품들은 과거 모두 시도한 작품이었기 때문에 보다 새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도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던 중 운동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바꿔줄 수 있는 자전거 발전기를 이용하는 방법을 생각해냈습니다. 새로운 시도보다는

  • 공업계 고등학교(공고) 교육과정의 특징, 공업계 고등학교(공고) 교육과정의 개정과 편성, 공업계 고등학교(공고)의 선택과목, 공업계 고등학교(공고) 지도중점과 지도방법, 향후 공업계 고등학교(공고)의 발전방향
  • 실습 통합 교과목의 운영(가) 교과목의 특성에 따라 이론과 실습의 비중을 달리 구분하여 지도할 수 있다.(나) 이론․실습 통합 교과목은 실습과목으로 보고 지도할 수 있으며, 실습(제도 포함)은 전문교과 이수 단위의 50%이상 이수토록 한다. 3. 이론 교과목공업계열 교과목 중 이론 교과목으로는 다음 29과목이 제시되어 있다. 공업 입문, 기계 일반, 전기 일반, 공업 영어, 기계 설계, 기계공작법, 원동기, 유체 기기, 공기 조화설비, 전자기계 이론, 전

  • 자기소개서 80가지 예
  • 3급 자격을 취득할 수 있었으며 장학금을 받기도 했습니다. 또 간호학을 전공하는 동안 보건소 및 대학병원으로 실습을 나가기도 했는데 그때 차분하고 꼼꼼한 일 처리로 함께 일하던 수간호사께 칭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대학생활을 통해 서비스에 대한 분명한 개념을 세울 수 있었으며 어떤 일을 하든지 자기 적성에 맞고 스스로 보람을 찾을 수 있는 일이라면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느끼기도 했습니다.22) 의상디자이너신입인자하신 아

  • 공업계 고등학교(공고)선택중심교육과정, 공업계 고등학교(공고)전문교과내용,전문교과지도, 공업계 고등학교(공고)진로지도,교수학습방법,평가
  • 실습을 통하여 산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기능을 익힐 수 있도록 한다.(3) 멀티미디어 컨텐츠의 편집을 통하여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멀티미디어 타이틀 및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멀티미디어의 전체적인 구조에 대하여 학습함으로써 멀티미디어에 대한 기능을 익힌다.3) 내용 체계영역멀티미디어의 이해멀티미디어 구성 요소멀티미디어 제작내용멀티미디어의 개요하이퍼미디어멀티미디어 시스템멀티미디어 응용 분야문자음성영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