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상 광고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상 광고에 관하여 조사 했습니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조 해주세요.^^
본문내용
<목차>

Ⅰ. 현상광고의 의의

Ⅱ.현상광고의 沿革

Ⅲ 현상광고의 法的 性瓆

1. 계약설과 단독행위설의 대립.

2. 계약설에 의한 현상광고계약의 법적성질.

Ⅳ. 현상광고의 성립.

1. 광고에 의한 현상광고의 성립 및 지정행위의 완료에 의한 보수 청구권의 발생.

2.현상광고의 철회.

Ⅴ. 현상광고의 효력.

1. 광고자의 보수지급의무

2.지정행위 완료자가 수인한 경우

Ⅵ. 우수현상광고

1. 의의

2.응모

3.판정

Ⅵ. 우수현상광고

1. 의의
광고에서 지정한 행위를 완료한 자 중에서, 우수한 자에게만 보수를 지급하기로 한 특수한 현상광고를, 우수현상광고라 한다. 예컨대 문예작품의 공모, 도안 또는 건축설계공모 등과 같이, 우수한 작품의 제출자에게만 일정한 상금을 지급할 것을 광고한 경우가 이에 속한다. 이와 같은 우수현상광고는 바로 우수한 결과를 얻기 위하여 행하여진다.
이와 같은 우수현상광고는, 응모기간이 정하여져 있고, 이 기간 내에 응모가 있어야 하며, 우수자로 판정된 자만이 보수청구권을 취득하는 점에 그 특수성이 인정된다. 무엇보다도 우수현상광고에서는 광고자가 반드시 응모기간을 정하여야 한다. 그러므로 응모기간의 정함이 없는 우수현상광고는 무효이다. 응모기간을 정하여야 하므로, 우수현상광고에서는 광고자의 철회가 인정되지 아니한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1.채권각론(상)- 김상용 저.(법문사)
2. 채권법 - 노종천 저.(법문사)
3.채권법총론 - 조성민 저.(斗聖社)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과학 미디어믹스 전략의 실제 현황
  • 광고대행과 해외판매를 쇼각칸과 함께 책임진 JR기획, TV 애니메이션을 방송한 TV도쿄이며, 이들은 자기 기업이 가진 역량에 따라 역할을 분담하면서 포켓몬스터 비즈니스를 전개하였다. 그 결과 TV용 포켓몬스터 시리즈가 성공적인 시청률을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극장용도 개봉하는 해마다 일본 영화 흥행수입 1위를 기록하였다. 1998년에 개봉한 포켓몬스터시리즈 1탄인 “뮤트의 역습”은 약 41억 5천만엔의 수입을 거두었으며, 2탄인 “환상의 포켓몬

  • 온라인 오프라인 핸드폰 구입 마케팅 조사
  • 레포트의 마지막 장에 첨부하도록 하였다. 이렇게 조사된 설문들은 수치화시켜 컴퓨터에 입력 SPSS를 사용 분석을 하였다. 마케팅조사에 자주 활용되는 분석기법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회귀분석과 상관관계분석, 분산분석, 요인분석, 군집분석 및 결합분석이 있다. 회귀분석(Regression Analysis)은 둘 이상의 독립변수가 하나의 종속변수에 미치는 영향의 정도와 방향을 파악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분석기법이다. 예를 들면 광고비의 증감과 가격변화

  • 예배의 요소와 순서(Worship elements and orders)
  • 레포트를 준비하면서 배운 점들 ◆이번 예배학 레포트를 공부하면서 새롭게 시행해야 하는 점을 많이 배우게 되어서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택하여 준비한 부분이었지만, 하나님께서 필요하여, 이 부분을 공부하게 하신 것 같습니다. 목사고시 시험도 예배학을 공부하지 않아서 치르지 않았습니다.예배의 요소와 순서를 준비하면서 알게 된 것은, 그저 좋다고 따르기도 하며, 순서에 넣기도 하지만, 그렇게 해야만 하는 당위성에 대해서, 학문적

  • [TV프로그램, 텔레비전방송] TV프로그램(텔레비전방송)의 성격, 기능, 영향, 동향과 TV프로그램(텔레비전방송)의 기획 및 비판적 TV프로그램(텔레비전방송) 시청방안 분석
  • 광고(어떠한 소원도 돈으로 해결된다고 믿게 된다), 유형화(類型化)가 지나친 인물이 등장한 것(선과 악의 흑백논리) 등이다.일곱째, 무엇보다도 TV에 대해서 의문을 갖자. 비판적으로 되자. 매스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은 다른 것 도 얼마든지 있다. 라디오, 신문 등의 미디어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해 줄뿐만 아니라 우리들 생활을 구속하지 않는다.어린이에게 미치는 영향력을 고려하여 프로그램 내용의 선별을 위한 기본 평가 기준을 취사

  • [비지니스] 인터넷 서점의 전자상거래 과정에서 발생되는 저작권 침해 문제
  • 레포트에서는 도서 등의 할인 판매 또는 도서정가제 유지에 관한 문제를 다루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 서점이 도서 등을 전자상거래 하는 과정에서 흔히 발생하는 저작권법 위반 문제를 살펴보고자 한다. II. 본론저작권법 위반 사례 모 인터넷 서점에서는 인기 소설 (가상 소설명)을 인터넷을 통하여 판매하고 있다. 새로 나온 신간 도서이기 때문에 출판물의 내용을 네티즌들에게 사이버 공간에서 광고해야 독자들이 선택해서 주문하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