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제이에스티나(J.ESTINA) 브랜드 리포지셔닝 전략-30,40대 고객 타겟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상황분석
2. STP 분석,마케팅 전략
3. 광고전략
4. PR전략
5. 일정 및 예산
6.결론
- 본문내용
-
자사분석
J.ESTINA 문제점
어린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기용
- 김연아나 소녀시대 등의 어린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기용
브랜드 포지셔닝이 주는 어리고 순수한 공주 이미지
- 20대 어린 여성들에게만 호응을 얻었음
글로벌 시장에서의 이미지와 국내시장의 이미지의 괴리
- 뉴욕컬렉션에서의 이미지와 우리나라에서의 이미지와의 괴리
↓
국내에서
20대 초/중반이
사용하는
쥬얼리 브랜드라는
불명확하고
부정적인 인식
사회인으로써 3040고객층의 이탈을 야기시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