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시장조사와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12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내수의류 소비동향

2. 복종별 소비동향
본문내용
3. 결론
위에서 말한 시장조사에 의해서 “이월드”의 마케팅 전략은 각 브랜드 성격에 맞는
전략을 짜서 공략에 나아가야 지금의 극심한 의류판매부진을 타개해 나갈수 있을 것이다. 첫째로 ‘EWORLD’ 중저가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는 2년전만해도 새로운 의류시장의 중심지였던 동대문시장의 두산타워나 같은 곳도 지금은 극심한 내수침체와 판매부진으로 인해서 문을 닫고 있는 점포가 급속히 늘고 있는 상태이다. 하지만 동대문은 아직도 수많은 유동인구와 잠재고객이 많은 관계로 동대문에중심에 점포를 내서 캐주얼의 중심이라는 것을 창조해나가면서 시장공략을 해나가야 할 것이다. 또 다른 전략은 인터넷 쇼핑몰을 열어서 “이월드”라는 회사 마케팅과 중저가인 ‘EWORLD’을 중심으로 청소년이나 20대 초반의 주 고객층에서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의 이미지를 인식시키면서 판매를 확대해나가야 할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제일모직 BEAN POLE 빈폴 -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핵심역량 분석 분석 [HWP]
  • 마케팅전략 분석1989년 3월 출범된 빈폴의 사전적 의미는 “콩줄기”이다. 콩이 많이 생산되는 미국 보스턴 지역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를 함축했고, 미국 동부 보스톤 지역의 전통적인 아이비리그(ivy league) 패션 스타일을 일컫는다. 캐주얼 의류 시장의 고객층이 점점 넓어짐에 따라 그에 따른 취향도 다양해졌다. 빈폴은 상이한 제품이나 마케팅 믹스를 원하는 독특한 구매자 집단을 확인하고 그들의 욕구에 맞춰 의류 시장을 Bean Pole, Bean Pole Sp

  • [창업론] [벤처창업론]의류대여점 창업계획서(A+리포트)
  • - 목 차 -Ⅰ. 사업계획서 개요Ⅱ. 창업동기Ⅲ. 사업구조Ⅳ. 시장조사 및 분석1. 시장규모와 성장 가능성2. 주요고객3. 시장조사 (“섬유저널” 설문자료 첨부)4. 경쟁업체 5. SWOT분석6. 4P전략Ⅴ. 기업운영 방식1. 창업방식2. 제품공급3. 제품 Size4. 회원관리5. 대여 절차6. 배달과 회수7. 유행지난 제품관리Ⅵ. 마케팅전략1. 가격전략2. 입소문 전략3. 광고 . 홍보Ⅶ. 재무 분석1. 초기예상비용 및 자금조달방법2. 의류 대여비3. 매출계획4. 추정

  • 코데즈컴바인 마케팅조사 분석및 코데즈컴바인 전략 제안(SPA브랜드 유니클로,자라와 비교분석)
  • 시장 점유율이 1, 2등인 UNIQLO와 ZARA를 설문조사를 통해 비교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Codes combine의 개선점과 강화해야할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논문조사와 FGI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편안함, 제품의 다양성, 매장분위기, 수선서비스, 교환 환불 서비스, 기획상품의 참신성, 신제품 순환을 Construct로 정하였고 이에 따라 설문지를 작성하였습니다. 설문조사대상은 의류에 관심이 많은 여성으로 하였고 UNIQLO, ZARA, Codes combine 각 브랜드당 3

  • [A+] 제일모직 BEAN POLE 빈폴 -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핵심역량 분석 분석 [PPT]
  • 시장구조분석 / 환경분석o 경쟁업체 비교 - 헤지스, 폴로o 기타 브랜드 - 라코스테, 리바이스 등CONTENTS 본론 3 마케팅전략 분석o 4P STP SWOT 분석o BCG MATRIX 분석 본론 4 성공요인 및 전략분석o 프리미엄 전략, 고가 전략o 스타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등 결론 개선방안 및 향후전략BEAN POLEBEAN POLE은 몇 년 사이에 프리미엄 마케팅전략으로 해외진출과 국내 패션의류시장 점유율 1위를 하였다. 최근 대학생 200명 설문조사 가장 즐겨 입는 캐주얼 브

  • 경제경영 애견 시장 공략전략
  • - 애견 시장 공략전략 -< 목차 >I. 프로젝트 개요 2II. 상황 분석 2마케팅 조사방법의 결정 . 2현재 상황분석 41) 시장 분석 42) 경쟁 상황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