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더페이스샵` 중국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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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P & 3C

5P Analysis

Suggestion

Q&A
본문내용
Company
• 2003: 더페이스샵출범, 가맹사업 시작
12월 더페이스샵 1호점 오픈
- 6월 국내매장 100호점 돌파
- 12월 온라인 쇼핑몰 사업개시
2007 : LG생활 건강에 인수
2008 :2월 : 주름 개선, 피부 보습, 등 특허
2011 : 현재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 1위 기업


2006: 해외 신규진출 국가: 요르단, 중국, 말레이지아, 등
4월 해외매장 100호점 돌파
8월 중국 진출
• 2008 : 3월 중국 베이징에 플래그십 매장 오픈
2011 – 해외 22개국 진출

세계 화장품 시장
세계 3위 규모의 화장품 시장 국가
많은 인구가 존재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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