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경영] 디지털음악의 유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Fraunhofer and MP3
Napster 의 선두탈환
iTunes Just In Time
Podcasting 과 음악유통의 미래

본문내용
Fraunhofer and MP3
알고리즘(코덱)
MPEG-1 Layer3
MP3

CD음악→MP3변환 소프트웨어

사용자
온라인에서 음악 공유
소프트웨어회사
수많은 다양한 MP3인코더, 디
코더 출시
하드웨어 제조사
MP3플레이어 기기 제조

MP3 포맷 새로운 트렌드로 대두, 폭넓게 대중화 됨

Fraunhofer의 딜레마
알고리즘 사용 로열티 vs 알고리즘 사용 무료로?

경쟁 포맷을 개발하고 있는 MS나 Sony 와
라이벌 관계 형성 위험

개발 이익 얻기 힘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디지털문화] 문화컨텐츠산업의 기획과 정책
  • 유통을 활성화 할 수 있도록 개선해야 할 것이다. →이런 많은 정부의 정책과 함께 제일 중요한 것은 일반 대중들의 관심이다. 우선, 대중들이 문화 콘텐츠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면 창작에 대한 관심도 생겨날 것이고, 자연히 이런 생각들이 창작과 연결될 수도 있다. 문화콘텐츠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면 자연히 이 분야에서 일하려는 인재들이 많아지고 육성도 활발해 질 것이다. 이와 더불어 대중들의 투자가 이루어지면서 문화콘텐츠 산업은 더욱

  • [경영학] 웹에니매이션캐릭터콘텐츠비즈니스사례분석
  • 경영상에 애로요인으로 지적하고 있다. 이것은 국내 경기 불황으로 인해 캐릭터 상품의 내수 판매가 부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판로개척 등 마케팅 부족에도 50%가 넘게 경영사에 애로요인으로 지적하고 있다. 이것으로는 웹에니메이션 케릭터 콘텐츠 산업을 하는 기업들이 적절한 유통점이 없어 판로가 협소하여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업체들은 캐릭터 상품 유통이 기존 재래 유통망에서 할인점과 마트를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

  • [첨단경영전략(산업공학,경영학)] 코원시스템에대하여
  • 개발하여 IT벤처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중에 있다6. 사업 확장의 연계성코원의 경쟁 우위 분석및 평가- * -7. 조직 구조코원의 경쟁 우위 분석및 평가- * -코원의 향후전략- * -1. 해외유통 판매업자와의 긴밀한 협조관계 구축2. 임금이 싼 국가에 생산공장 설립3. 무선인터넷에 대한 투자 증가4. 공격적인 마케팅5. 자만에 빠지지 말라6. 전문적 CEO 영입1. 코원의 향후전략코원의 향후전략- * -코원의 조사를 마치며- * -Q & A- * -

  • INTERPARK경영 INTERPARK창업 배경과 성장 스토리
  • 유통 채널에서 잔뼈가 굵었다는 점이다. 또 이를 기반으로 한 포괄적인 사업 구조가 이미 수준급에 올라있다는 것으로 요약된다. 인터넷 종합쇼핑몰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상품을 다양화하기 위한 능력과 발 빠른 마케팅, 비용 절감 시스템 등은 인터파크만이 갖고 있는 장점으로 꼽힌다. 고객을 위해 언제나 변화될 준비가 돼 있다는 것은 눈 여겨 볼만하다. 마케팅 실 김영덕 상무는 인터넷 쇼핑몰은 인터파크가 원조라는 것이 최대 경쟁력이며 우리

  • [국제마케팅]레인콤 아이리버의 해외진출 전략
  • 음악전문채널 MTV코리아와 제휴,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브랜드 마케팅 Promotion 11 문제점회사소개회사구조진출현황성공전략SWOT 분석STP 분석개선점역사 4 P문제점/장단점광고i-river Analysis 설립자252005 i-river Analysis1. MP3 PLAYER관련 특허권 분쟁 해결이 필요 2. 늘어가는 경쟁사들의 저가 제품들과의 경쟁 3. 오랜 난제인 저작권 문제 4. FLASH MEMORY 공급불안 문제점11 장단점회사소개회사구조진출현황성공전략SWOT 분석STP 분석개선점역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