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NTT DoCoMo 주요 사업전략 및 향후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동기
기업소개
글로벌 및 일본 내 현황
동향
주요사업전략
향후전망
본문내용
화두
일본 IT 시장분석업체 BCN랭킹의 10월 2주차 휴대전화 판매 순위. 1~6위까지를 아이폰의 용량별·통신사별 모델이 모두 장악했다. 전주 1위였던 삼성 갤럭시S는 7위로 밀렸다. 조선일보 2011. 10. 20

対 i-phone 전략
서비스의 차별화 전략
타이온하트
자신의 심박수를 휴대폰을 통해 트위터와 유튜브에 전송하는 서비스
‘CREATE JAPAN 2010’
참고문헌
http://www.nttdocomo.com/about/operating/index.html
http://www.nttdocomo.co.jp/
2011年のモバイル業界展望、CNET Japan、2011.1
글로벌 방송통신 동향리포트 제 36호, 한국인터넷진흥원, 2011.1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30&aid=0002145647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70693&mn_name=news&cateId=02_0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텔레콤 기업분석
  • 사업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토론하는데 긴 시간을 할애 하였다. 이전에는 SKT하면 휴대전화를 이용한 음성서비스만을 떠올렸으나, 토론을 통해서 SKT가 상당히 많은 분야에서 다각도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SKT의 자회사 등에 대해서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향후 SKT의 전략을 제대로 파악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에 부풀에 있었다. -네 번째 모임:2004/11/10 (오후 6시 4층 빈 강의실)지난 모임을 통해서 SKT

  • [국제경영] SK텔레콤의 해외진출 사례(중국)
  • 향후 시장 영향력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China Mobile, KPN Mobile, NTT DoCoMo, Orange, Sprint Nextel, T-Mobile, Vodafone 등 각 지역별로 간판급 대형 이통사들이 의기투합했기 때문이다.연합에 참여한 7개 이통사들의 설립 목적은 EV-DO와 HSPA(HSDPA/HSUPA) 이후 상용화될 4G 기술 개발 및 플랫폼 공유 부문에서 협력하고 기술 정립 과정에서 이통사들의 입장을 적극 대변해 나가는 것이다. 3GPP, 3GPP2와 같은 기존 단체의 경우 회원수가 많고 이해 관계가

  • [경영학] 핸드폰 시장의 마케팅 전략
  • 및 납기 측면에서의 문제 발생강점 : 강력한 원가관리, 생산 유연성 확보경험을 기반으로 휴대폰 ODM사업에 나서고 있 음.- 한국 기업약점 : 핵심 부품 및 원천기술의 높은 해외 의존도, 핵심전략수출 시장에서 이동 통신 사업자들과의 사업경험 부족 등강점 : 뛰어난 제품경쟁력, CDMA계에서의 시장 지배력, 고가 제품위주의 시장포지셔닝3.해외시장 내 우리나라 휴대폰의 성과삼성전자와 LG전자는 국내 시장에서 경쟁하며 단련한 기술과 마케팅 노하

  • [글로벌지역연구] 세계 글로벌 불황기 환경에서의 기업사례분석 및 향후방안
  • 세계 글로벌 불황기 환경에서의 기업사례분석 및 향후방안- 목 차 -■ 선진국 경제통상 환경○ 미국금융과 실물경제의 복합 불황과 미국 경제의 장기침체(2008년 6월 현재, 16.4% 주택 가격하락, 10~20%추가하락 예상)EU와 미국경기의 동조심화: 금융 불안, 가계 부채조정, 실업증가○ 일본일본의 수출경기의 급락과 엔고 고전하는 일본의 흐름● 개도국○ 중국중국경제는 8%의 성장세, 공기업의 SOC의 꾸준한 투자가 전망 제시됨○ 동유럽과 동남아시

  • [마케팅전략]노키아 경영전략
  • 전망이다. 나이젤 리치필드 아촹태 담당 수석 부사장은 목표하는 시장 점유율을딱히 정할 수는 없다.그러나 일단 진출하면 주요 업체 선두업체가 되는 것이 전략이라고 자신감을 비췄다. 가격대를 놓고 현재 고심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80년대 중반 아날로그 휴대폰 시절 국내에 처음 진출한 이후 부침을 거듭하고 있는 세계 2위의 모토롤라는 현재 10%를 약간 상회하는 시장 점유율로 자존심을 구기고(?) 있는 실정.지난해 공개한 브이닷 시리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