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보험상품의 이슬람 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저축성보험
2. 보장성보험
3. 추가 상품 개발
4. 마케팅 활동
본문내용
2. 보장성보험
기존 생명보험의 성격
+
이슬람권에서만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보상

ex) 여성 이슬람교도의 베일 착용으로 인한 사고
성지 순례 기간에 발생하는 다양한 사고


3.추가 상품 개발
충분한 시장조사 후,
생존보험, 사망보험과 같은 반대 급부를 가진 보험 상품 개발

기대수명이 짧은 BOP 시장에서
생명보험의 손해 최소화 아이디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도경제 레포트
  • 경영(小農經營)이 많다. 영국의식민지경영으로 토지소유제가 상당히 변용(變容)되었고, 화폐경제의 침투, 가내공업(생산자가 가정에서 제조업을 영위하는 공업형태.)의 쇠퇴, 황마(黃麻)목화 등 상품작물(시장에 내다 팔기위해 재배하는 농작물)의 경작 등으로 점차 변모하고 있으나 아직도 아시아적 영세농업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영국이 식민지 경영의 과정에서 인도 현지에 황마와 면(綿) 등의 방직업을 비롯한 각종 경공업(제조공업을 제조

  • [국제경영] 스타벅스의 경영차별화 전략 및 인도 시장 진출 전략
  • 진출형태가 가장 크게 기인한다고 볼수 있다.일본에 진출할 당시 스타벅스는 현지법인의 지분의 85%를 자사의 자금으로 현지의 Sazaby사와 합작하여 설립하였고 이미 시애틀 같은 고급 커피브랜드가 많았던 일본에서 현지 문화에 적응하기 보다는 주주관계 등에서 미국식 경영을 하였고 이는 일본시장에서 스타벅스의 성공을 가로막은 요인이 되었다. 문화에 따른 차별화 전략한국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소득 수준의 향상과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 그리

  • [국제기업환경] 중국의 환경과 `신라면`의 성공요인 관계 분석
  • 진출방식 외국인 투자기업이라 함은 중국에서 외상투자 기업이라 불리며 외국인의 출자로 설립한 기업을 의미한다. 외국인 투자기업의 대 중국 진출 방식은 직접투자와 간접투자 두 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직접투자는 투자자가 투자한 기업의 경영관리권과 통제권을 소유하는 것을 말하고 간접투자는 투자한 기업의 경영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주식, 채권, 대출 등의 수단으로 진출하는 형태를 말한다. ㄴ) 외국인 투자기업의 종류1.중외합자경영기

  • [국제경영] 켈로그 인도시장 진출 실패요인
  • 상품개발 등과 같은 현안을 현명하게 풀어나가고자 하는 중차대한 부담을 안게 되었다. 하지만 다국적 화를 추진하는 대부분의 기업들은 세계화 시대에 맞는 마케팅 전략의 본질을 간과함으로써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있다. 특히 진출한 국가의 언어, 금융제도보다 훨씬 중요한 문화적 차이를 아주 가볍게 봄으로써 수습할 수 없는 시간과 금전적 손실을 입고 세계화의 성공에서 점점 멀어져가기도 한다. 또한 기업의 국제화 및 세계 시장의 글로벌

  • [국제기업환경론]농심 신라면 중국 진출 SWAT분석
  • 시장에 접목 시켰는지’와 그 과정에서의 시장의 반응과 그에 대한 가능성 및 전략에 대해 공부하고 조사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일거라 생각하였고, 나아가 농심의 발전 방향과 앞으로 농심이 풀어야할 과제가 무엇인지 뿐만 아니라 후에 우리가 경영자가 되었을 때, 국제환경을 어떻게 잘 이용할 것 인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농심 신라면의 중국진출을 조사대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2)농심소개농심은 1965년 창립된 이래 40년 이상 장인정신에 입각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