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J 행복한 콩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브랜드 컨셉

2. 마케팅 분석

3. IMC 전략
본문내용
■ BRAND CONCEPT
-기업이 개발하여 표적고객의 마음속에 심어주고 싶은 구체적 의미
-잘 정의된 BRAND CONCEPT은 특정 제품범주에서 소비자의 마음 장악가능
-BRAND CONCEPT의 전략적 관리는 브랜드자산을 강화, 소비자충성도 증대
EX)
동양맥주 NEX의 BRAND CONCEPT
깨끗한 맛의 맥주 ,젊은 맥주,좋은 보리로 만든 맥주,소비자가 선택한 맥주
일관되지 못한 컨셉으로 망함.

■ 행복한 콩 vs 풀무원 두부
행복한 콩 BRAND CONCEPT
無소포제, 無유화제, 기름 한 방울도 넣지 않은
깨끗한 프리미엄 두부

풀무원 BRAND CONCEPT

생활 속의 풀무원이라는
대표 컨셉 하
두부는 생식품의
프리미엄 브랜드 컨셉


유사한 제품 컨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풀무원 IMC전략
  • 마케팅은 스마트폰의 보급과 함께 2011년에도 식품업계의 대표적인 마케팅 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이다. 컨버전스는 이종산업간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는 것으로, 식품업계와 IT, 문화 산업 간의 결합이 두드러진다는 의미이다.CJ경영연구소는 ‘수퍼 프리미엄’ 제품의 확산도 예상했다. ‘웰빙’이 필수 요소로 자리잡으면서,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고 첨가 성분을 최소화하면서 가격도 낮춘 제품이 대세를 이룰 것이란 전망이다. CJ경영연

  • [촉진전략] CJ푸드빌 한식 레스토랑 `한쿡` 마케팅전략
  • CJ family club과 Han cook membership card의 통합 기존에 불리된 체제에서 CJ 패밀리 클럽은 다양한 문화행사 체험, 각 종 쿠폰 제공 등의 이점이 있지만, 할인기회 또는 마일리지를 제공하지 못한다는 단점을, 한쿡은 멤버쉽 카드를 발급 받는 조건이 타 패밀리 레스토랑에 비해 까다로움에 따라 극히 일부의 소비자만이 사용하게 되는 단점을 지니고 있다. 이에 클럽의 혜택과 카드의 할인조건을 하나로 통합하고, 통합적인 마일리지를 사용함으로써, CJ푸드빌의

  • CJ 프레시안 마케팅 CJ 프레시안 성공사례 CJ 프레시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전략전략TV(1) PPL : ‘아빠어디가’ 프로그램을 통한 제품 노출1시청률 10.5%주 시청층의 30%가 20~30대 여성주말 오후 방영 가족프로그램전략(2) 광고집행 : ‘아빠 어디가’ 아이 출연진을 모델로 광고집행TV1제품 노출 반복동시에 레시피 콘테스트 자막광고 집행 전략2라디오(1) 시보 광고 : 징글을 제작하여 시보 광고 시 사용한다. 라디오의 주 청취층은 주부 – 목표타겟과 일치CJ행복한 콩만의 징글 제작전략잡지(2) 쿠폰 제공 : 잡지광고

  • [조직이론] 오리온(Orion)그룹 조직혁신 사례
  • 전략경영, 마케팅, 재무, 인사 등 경영에 필요한 모든 과목을 담고 있으며 교육이 끝난 뒤 수석과 차석 졸업자에게 대학원 진학 및 상금의 혜택을 주고 있다. OBS 2기 졸업자 오리온 홍보팀 황희창 차장은 OBS는 많은 혜택 때문이 아니라. 수준 높은 온오프라인 교육으로 본인의 역량을 향상 시키는데 도움이 되기에 오리온 직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OMA (Orion Marketing Academy)는 2008년 7월 새롭게 시작한 마케팅 아카데미이다. OBS가 General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