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터키 투자환경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Turkey’s Economy
2.Business Environment Analysis
10 Reasons to Invest in Turkey
Special Investment Zone
3.Company case

본문내용
Government Type

Parliamentary representative democracy
Republic of Turkey with Atatürk as its first president(1923)

Legal System
Civil law system based on various European legal systems

Neighboring Countries
Bulgaria, Greece, Syria, Iraq, Iran, Azerbaijan, Armenia, Georgia

EU
(Candidate Country)
1995 Customs Union Agreement
Has been in formal accession negotiations with the EU since 2005
Contributed to a rise and stability in foreign direct investment(FDI)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LG전자 중국시장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 환경중국과의 수교를 맺는데는 경제적 논리보다는 정치적 논리가 강하게 작용했다. 유엔가입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유엔안전보장이사국의 상임국인 중국의 동의가 필요했으며 국내적으로는 87년 이후 급상승한 인건비의 영향으로 우리 제품의 국제 경쟁력은 급격히 추락했으며 이를 보완할 경제적 돌파구가 필요했다. 이에 정부는 북방외교를 내세우며 또 서해안시대의 도래라고 선전하며 투자와 진출을 장려하였다. 한편 세계의 화해의

  • [국제경영론]현대자동차(주)의 국제경영사례 분석
  • 국제경영사례분석 - 현대자동차(주)현대자동차(주) 사례 - 캐나다 현지 법인 북미 시장으로불리한 조건에서 경쟁전략 우수한 대리점을 선정전략 집중적인 광고전략 한 마음 현대가족으로전략 고객제일 서비스, 좋은 제품전략 부품의 공급 보장신화가 시작되다.더욱 넓은 곳으로서 론현대 자동차 개요그룹의 CI한국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현대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초 기 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 경영환경 분석자동차 산업의 특성현

  • [국제경영]현대자동차의 북미(미국,캐나다)시장 진출전략에 대한 마케팅전략분석
  • 국제경영사례분석 - 현대자동차(주)현대자동차(주) 사례 - 캐나다 현지 법인 북미 시장으로불리한 조건에서 경쟁전략 우수한 대리점을 선정전략 집중적인 광고전략 한 마음 현대가족으로전략 고객제일 서비스, 좋은 제품전략 부품의 공급 보장신화가 시작되다.더욱 넓은 곳으로서 론현대 자동차 개요그룹의 CI한국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현대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초 기 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 경영환경 분석자동차 산업의 특성현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주)의 캐나다 현지법인 설립
  • 국제경영사례분석 - 현대자동차(주)현대자동차(주) 사례 - 캐나다 현지 법인 북미 시장으로불리한 조건에서 경쟁전략 우수한 대리점을 선정전략 집중적인 광고전략 한 마음 현대가족으로전략 고객제일 서비스, 좋은 제품전략 부품의 공급 보장신화가 시작되다.더욱 넓은 곳으로서 론현대 자동차 개요그룹의 CI한국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현대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초 기 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 경영환경 분석자동차 산업의 특성현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분석-강점* CEO의 강한추진력* 품질 혁신 노력으로 차세대 기술 보유* 주요 경쟁차종 대비 10~20% 낮은 가격* 앨라바마 현지 공장 생산으로 인한 생산 유통망 확대-약점* 미국시장에서의 저렴한 이미지* 밀어붙이기식 경영* 뚜렷하지 않은 국가 이미지* 경쟁업체에 비해 뒤지는 생산성 * 경쟁 브랜드 대비 좁은 유통망-기회* 소형차 수요 증가* 오바마의 친환경차 부흥정책* 유명 자동차 관련지의 제네시스에 대한 긍정적 평가-위기* 미국경제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