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HSBC Holdings의 4P, SWOT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In Korea
HSBC’s Matrix structure
Group values
Recent Activity Analysis
Environment
Competitors
Marketing Mix(4Ps)
SWOT Analysis
Ansoff’s Matrix
Conclusion
본문내용
Introduction
The Hongkong and Shanghai Banking Corporation

Established in 1865 by Scottish trader

In 1992, after HSBC took over Midland bank

HSBC moved head office to London

HSBC holdings became major investment corporation



Diversification through acquisitions and partnerships

HSBC integrated securities and commerce finance with Investment banking

HSBC invested with Merrill Lynch & Company

Significant growth through online financ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 마케팅 분석
  •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실행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당시까지만 해도 제과브랜드에 익숙하지 않은 중국인들에게 이 같은 초대형 칼라간판은 ‘어디가면 오리온 초코파이를 구입 할 수 있느냐’는 문의전화 등으로 볼 때 현지 중국인들에게 그리고 중국내의 제과업계에 신선한 반향을 일으켰다고 한다.② 다양한 프로그램 및 소비자행사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초코파이의 성공에는 중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광고마케팅 이외에도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SWOT 분석5) 중국 시장 STP & 4P 분석(1) STP분석(2) 4P전략분석6) 베이직하우스 중국시장 성공 요인 분석3. 이랜드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1) 이랜드 회사소개2) 국내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3) 국내 패션 시장의 포화로 인한 위기와 해외시장 진출 모색 (중국시장진출)4) 중국 시장 SWOT 분석5) 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STP & 4P 분석(1) STP 분석(2) 4P 분석6) 이랜드 중국시장 성공요인 분석7) 이랜드와 더베이직하우스의 성공 요인 비교 분석(1) 진출 방식:

  • [경영학, 국제경영론]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Strength(강점)- 중국시장 내 간식 종류의 부재- 식사대용식품의 부재Weakness(약점)- 중국인들에게 생소한 제품Opportunity(기회)- 중국의 보따리 상인들을 통해서 확인된 맛- 중국 내의 수요Threat(위협)- 중국의 고온다습한 날씨- 중국유통시장에 만연한 후불제에 대한 인식Strength(강점)- 중국시장 내 간식 종류의 부재초코파이가 국내에서 판매량이 줄어들 쯤, 중국 보따리 상인들에 의해서 중국 시장 내

  • [국제경영분석] 초코파이 중국 진출 성공 사례
  •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2. SWOT 분석Strength(강점)- 중국시장 내 간식 종류의 부재- 식사대용식품의 부재Weakness(약점)- 중국인들에게 생소한 제품Opportunity(기회)- 중국의 보따리 상인들을 통해서 확인된 맛- 중국 내의 수요Threat(위협)- 중국의 고온다습한 날씨- 중국유통시장에 만연한 후불제에 대한 인식Strength(강점)- 중국시장 내 간식 종류의 부재초코파이가 국내에서 판매량이 줄어들 쯤, 중국 보따리 상인들에 의해서 중국 시장 내

  • [마케팅 전략] 오리온 초코파이의 해외시장 진출사례
  • 분석①오리온의 강한 경쟁력 -선두제품으로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중국소비자의 55%가 오리온 초코파이를 인지(2003년 7월 KOTRA조사)-브랜드 인지도 4년 연속 1위(2001년 전 중국 도시 소비자 조사)②초코파이 제조기술-74년 탄생 이후 30년 동안 변함없는 품질유지-중국내에서도 한국과 똑같은 초코파이 생산-덜 녹는 초콜릿 개발-양질의 밀가루 사용③단계별 현지화-브랜드 네이밍 전략(하오리요우)-포장지를 빨간색으로 교체-시식회, 대형 입간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