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론] 미국 식료품 소매업체 C&S Wholesale Grocers 조직개발 사례(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S Wholesale Grocers
2.HISTORY
3.WAREHOUSE SYSTEM
4.PROBLEM
5.SOLUTION
6.Questions
본문내용
Israel Cohen
1918 C&S founded
1,200 grocery products

Innovation & customer service
Cost efficient technologies and processes

Big D supermarket

2 million
dollars annually

Expansion of warehouse

Contract with A&P supermarket

Increased sales by 35%

BUT
Rising operation cost
Shrinking margins
Quality controla
Customer relationship

HIRE MORE EMPLOYE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경로 계열화] 수직적 마케팅시스템의 의의와 유형
  • s와 Texas Apparel로부터도 청바지를 구입하기 때문에 부분적 후방통합의 형태를 가진다.최근 국내에 진출한 세계적인 전자, 통신, 자동차분야 다국적기업들이 기존의 국내 대리점체제에서 탈피, 기업형 VMS(직판체제)구축을 시도하고 있다. 자동차업체인 GM, Ford, BMW등은 소매기능까지를 계열화하고, IBM은 기존의 디스트리뷰터(독립도매상)를 이용한 판매방식을 바꾸어 자체적으로 도매기능을 수행하는 방향으로 전환하고 있다.또 세계 최대 제약업체인 멀

  • [국제마케팅] 월마트 마케팅전략
  • 미국 중서부와 남부도시권을 공략한 뒤 1990년 멤버쉽 홀세일 클럽(MWC=Membership Wholesale Club)을 내세워 시카고와 동부 각주에 진출했다. 월마트는 디스카운트 스토어와 멤버쉽 홀세일 클럽 두 체인을 축으로 1980년 1월까지 10년간 기적적인 급성장을 이룩했다.그러나 1990년 중반 이후부터 디스카운트 스토어는 비식품 점포이며, 월간점포 (Monthly Store)의 업태로서 한계점에 오게 되었고, 디스카운트 식품부문을 강화한 수퍼센터 개발에 주력하게 되었다. 그후

  • [국제마케팅 사례] 월마트 사례
  • 미국 중서부와 남부도시권을 공략한 뒤 1990년 멤버쉽 홀세일 클럽(MWC=Membership Wholesale Club)을 내세워 시카고와 동부 각주에 진출했다. 월마트는 디스카운트 스토어와 멤버쉽 홀세일 클럽 두 체인을 축으로 1980년 1월까지 10년간 기적적인 급성장을 이룩했다.그러나 1990년 중반 이후부터 디스카운트 스토어는 비식품 점포이며, 월간점포 (Monthly Store)의 업태로서 한계점에 오게 되었고, 디스카운트 식품부문을 강화한 수퍼센터 개발에 주력하게 되었다. 그후

  • 영삼성 지식플러스(삼성 SSAT 시사상식)[20100127_20110315]
  • 미국의 구글이나 애플, IBM 등을 대표적인 사례로 꼽을 수 있습니다.▷ 미스터 네스터 (Mr. Nester)번역하면 ‘둥지남’ 혹은 ‘둥지 만드는 남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 말에서 느껴지듯이 요리, 빨래, 청소 등의 가사를 똑 부러지게 해내면서 자신의 안락한 보금자리(둥지)를 만들어가는 남자들을 의미합니다. ▷ 슈퍼슈퍼마켓(SSM)기업형 슈퍼마켓이라고도 불리는데 매장 면적 500~800평 규모의 대형마트와 동네 슈퍼마켓의 중간 크기 정도 되는 식료품

  • [경상계열] [경제학과]유통신조류와 물류혁신[1]
  • 소매업체 혁신에 관한 이론적 배경은 Lewison(1997)을 집중 참조하였음.구미의 유통발달사를 살펴보면, 기존의 소매업태 및 소매기관들이 다양하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과 소비자 행태에 대응하기 위하여 혁신적인 머천다이징 전략과 운영방법 등을 가미한 소위 유통신업태를 꾸준히 발달시켜 왔음을 알 수 있다. 지금까지 유통신업태의 발달, 특히 소매업태의 혁신 과정은 대부분 60년대 미국학자들이 개발한 다음의 이론들로 설명되어 왔다. (1) 소매차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