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에이랜드(A LAND) 4P, SWOT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선정 동기
Ⅱ. 기업 소개
ⅰ) 4P 분석
ⅱ) SWOT 분석
Ⅲ. 서비스 및 마케팅 유형
Ⅳ. 경쟁사 분석
Ⅴ.개선 방안
Ⅵ.참고 문헌
Ⅶ.코멘트 및 결론
- 본문내용
-
Ⅰ. 선정 동기
- 언제가 부터 강남역, 홍대, 가로수길 등 젊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에 눈에 띄게 많이 보이는 신발이 있다. 그것은 바로 TOMS슈즈이다. 편리한 착용감과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를 기부한다는 착한 마케팅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탐스슈즈를 구매하고 있다. 편한 착용감과 예쁘고 단순한 디자인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충분했고 사람들은 이 신발을 구매하기 위에서 ALAND라는 매장을 찾는다. 여기서 문득 든 의문점은 왜 우리는 탐스슈즈를 구매하기 위해 ALAND에 가야만 했는가 였다. 그렇다고 ALAND가 탐스 전문 매장도 아닌데 말이다. 탐스 슈즈 매장을 검색하면 ALAND가 나오기까지 한다. 이렇게 ALAND 에 가보면 탐스를 비롯하여 MMMG, 외국 의류 및 잡화 브랜드들과 국내 여러 신진 디자이너들의 의류 등을 다양하게 볼 수 있다. 최근 그 인기를 더해가며 젊은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ALAND는 과연 어떠한 유형의 기업인지 궁금하게 되었고, 이번 발표를 통해 이 기업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 참고문헌
-
▪ 에이랜드
http://www.a-land.co.kr/shop/main/index.php
▪ 타임스퀘어, 서울 서남부 상권지도 바꿨다 (아크로팬 2010/09/14)
http://www.acrofan.com/ko-kr/live/news/20100914/00000049
▪ "옷가게서 소녀시대 신곡도 팔길래 샀지 뭐야" (한국일보 2010/04/09)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004/h2010040921453721500.htm
▪ 타임스퀘어 2년 ‘영등포 상권지도 바꿨다’ (이투데이 2011/09/14)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701&idxno=479105
▪ 경방 타임스퀘어 오픈 2주년, 서울 쇼핑상권 지도 바꿨다 (스포츠조선 2011/09/16)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109160100110510009834&servicedate=20110916
자료평가
- 다양한 관점에서 분석이 좋았다.
- hanjs90***
(2016.05.19 21:50:47)
- 그저 그렇다. 초반기 자료ㅃㄴ
- rana0***
(2014.11.21 02:38:04)
- 이런 개판인 레포트 처음이야^^;;
- mchole0***
(2014.05.07 22:09:4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