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이브자리`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 소개


ⅱ. 본론
1. 외부/내부 환경분석 (SWOT 도출)
2. 지속적 경쟁우위 분석
3. 마케팅 믹스분석(4P)


ⅲ . 결론
1. 결론
2. 해결방안 제시

본문내용
[전체 요약문]

이브자리는 침구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회사로 1976년에 창립하여 급변하는 환경에 신속․정확하게 대처함으로써 글로벌 경쟁시대를 앞서 나가고 고객에게는 더 큰 만족을 주는 세계 최고의 침실전문 유통회사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예전에는 고객들이 침구류를 잘 바꾸지 않았지만 요즘은 프리미엄 상품, 다양한 디자인을 원하며 1~2년마다 침구를 교체하여 침구시장의 규모는 날이 갈수록 커지고 성장성이 높은 시장이라 지금 현재 이브자리가 선두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하지만 다양한 경쟁사들이 존재하며 기존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기업들의 규모가 작다보니 자본력과 브랜드로 승부 할 수 있다는 판단을 하고 들어오는 대기업 또한 존재하여 이브자리의 자리를 위협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다양한 디자인과 고품격과 실용성이라는 특징을 내세워 선구자적 브랜화를 달성하였다. 또 고객의 욕구를 만족 시키는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분류의 상품전략을 세우고 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제품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이다.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따로 가지고 있으므로 고객 만족에 좀 더 신경을 쓰고 있다. 매 시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고객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제공하는 침구를 개발하고 있다. 하지만 연구개발에 자본을 많이 쓰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제품의 가격은 고가일 수밖에 없다. 高품격, 高품질, 高기능성 상품 추구로 최고의 상품만을 판매하자는 전략 때문에 고가격 전략을 세우고 있다.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에 500여개의 대리점을 분포 하고 있으며 백화점, 대리점, 대형유통업체등 다양한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브자리의 마케팅에 대해 정확하게 알 수 있게 되었다.
  • 44475***
    (2017.10.31 14:45:19)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뽀롱뽀롱 뽀로로`의 마케팅전략 분석
  • “뽀롱뽀롱 뽀로로”의 마케팅전략 분석IndexCompany introductionEnvironment analysisCompany AnalysisS.T.P strategyMarketing Mix(4P)Enter of the global marketDifferentiation strategyThe present circumstanceThe strategy present1. Company introduction01. Company introduction대표작“뽀롱뽀롱 뽀로로”01. Company introduction2005. “뽀롱뽀롱 뽀로로‘ 스칸디나비아반도, 인도 지역 판매 계약 체결2006. ‘뽀롱뽀롱 뽀로로’ 터키 공중파 (Kanal 1) 수출2007. 뽀롱뽀롱 뽀로로‘ 2007년도 대한민국 캐릭터 대

  • [마케팅론] 마케팅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성공기
  • 의 선진도시들에서 지금 맥도날드와 코카콜라에 버금가는 성공한 식품의 반열에 올라가 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중국 내 파이시장에서 시장점유율 63%를 차지하며 브랜드 구매율, 충성도, 인지도 등 각종 부문에서 2003년까지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본 보고서에서는 오리온의 기업 환경 분석 및 현황과 중국진출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어떠한 방식의 진입과 현지 조사 및 마케팅전략, 시장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살펴보고 이에 따른 경영학적인

  • 고객 만족과 서비스
  • 의 경험과정과 경험결과에 따라 만족감이 달라진다. 둘째, 고객만족은 고객이 느끼는 어떤 가치에 대해서 적절한 보상이나 부적절한 보상을 받았다는 느낌을 갖는 심리적인 상태이다. 셋째, 고객만족은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 소비 전 기대와 소비 후 지각된제품과 서비스의 성과에 대해서 원래 가졌던 신념과 일치 또는 불일치되었다는 반응 정도를 말한다. 3. 고객만족에 대한 역발상고객만족이라는 용어가 등장하지 않았다면 마케팅전략이나 세

  • [경영학] 후발주자로서의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략
  • -주제 :후발주자로서의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략 0. 목차1) 카페베네 현 상황 분석 - 카페베네 소개 / 매장 현황 / 카페베네의 마케팅 / 경쟁사 분석 / 시장 분석(지각도)2) 카페베네의 전략과 포지셔닝 - SWOT분석 / 전략 / 포지셔닝3) 카페베네에 대한 평가 및 앞으로의 전망1. 카페베네의 현 상황 분석(1) 카페베네 소개1) 고객에 자유로운 공간 제공 : 잠시라도 사색을 즐길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이는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

  • [경영학] 후발주자로서의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략
  • 카페시장 후발주자로서의 마케팅 전략 카페베네 현 상황 분석- 카페베네 소개 / 방문기!- 카페시장의 후발주자 : 언제 런칭? 2년이 지난 지금 매장 수는? 카페베네의 전략과 포지셔닝- 지각도 + 타 커피 전문점의 마케팅- CF 카피, 메뉴의 차별화, 인테리어(감성 마케팅) 평가앞으로의 전망목차현 상황타 커피전문점포지셔닝평가전망목차현 상황타 커피전문점포지셔닝평가전망카페베네 소개 ! 카페베네를 말하다 (홈페이지 게재 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