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이브자리`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 소개
ⅱ. 본론
1. 외부/내부 환경분석 (SWOT 도출)
2. 지속적 경쟁우위 분석
3. 마케팅 믹스분석(4P)
ⅲ . 결론
1. 결론
2. 해결방안 제시
- 본문내용
-
[전체 요약문]
이브자리는 침구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회사로 1976년에 창립하여 급변하는 환경에 신속․정확하게 대처함으로써 글로벌 경쟁시대를 앞서 나가고 고객에게는 더 큰 만족을 주는 세계 최고의 침실전문 유통회사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예전에는 고객들이 침구류를 잘 바꾸지 않았지만 요즘은 프리미엄 상품, 다양한 디자인을 원하며 1~2년마다 침구를 교체하여 침구시장의 규모는 날이 갈수록 커지고 성장성이 높은 시장이라 지금 현재 이브자리가 선두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하지만 다양한 경쟁사들이 존재하며 기존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기업들의 규모가 작다보니 자본력과 브랜드로 승부 할 수 있다는 판단을 하고 들어오는 대기업 또한 존재하여 이브자리의 자리를 위협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다양한 디자인과 고품격과 실용성이라는 특징을 내세워 선구자적 브랜화를 달성하였다. 또 고객의 욕구를 만족 시키는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분류의 상품전략을 세우고 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제품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이다.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따로 가지고 있으므로 고객 만족에 좀 더 신경을 쓰고 있다. 매 시즌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고객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제공하는 침구를 개발하고 있다. 하지만 연구개발에 자본을 많이 쓰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제품의 가격은 고가일 수밖에 없다. 高품격, 高품질, 高기능성 상품 추구로 최고의 상품만을 판매하자는 전략 때문에 고가격 전략을 세우고 있다.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에 500여개의 대리점을 분포 하고 있으며 백화점, 대리점, 대형유통업체등 다양한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자료평가
- 이브자리의 마케팅에 대해 정확하게 알 수 있게 되었다.
- 44475***
(2017.10.31 14:45:1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경영학 콘서트
- [재무관리] 소규모 분식집 창업 비용과 추정손익 계산
- 손익분기점과 추정손익 계산하기(사업계획서작성시 필요사항)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