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학] 크라제 버거 SWOT분석 및 신메뉴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Kraze소개
-크라제 어원 및 소개
-기업이념
-기업연혁&스토리
-크라제 성공배경
-주요사업

2.크라제 메뉴소개
-인기메뉴 소개
-메뉴평가
-신메뉴 소개

3. 크라제 분석&신메뉴
-SWOT분석
-신메뉴제시



본문내용
KRAZE?

햄과 소시지로 만든 부대찌개가
50년 역사를 자랑하며 우리 음식으로 승화되었듯이, 버거를 우리나라에서 발전시켜 세계로 역수출하겠다!

기업이념
1. 정직하고 안전한 외식문화로 즐거움을 창출하는 건강한 기업
2. 고객과 직원의 가치를 최우선으로하여 고객의 마음을 담는 기업
3.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환원하여 사회에 봉사하고 공헌하는 기업
4. 차별화된 외식사업을 기반으로 앞서가는 문화를 창조하는 기업

기업연혁 & 스토리
●1998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햄버거 전문점.
크라제버거 압구정점 오픈

●국내 매장현황(~2011.11)
- 현재 전국에 80여개 점포운영

●해외 매장현황
- 미국,싱가폴,홍콩,마카오 오픈
-호주, 타이완 오픈예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리아 내외부환경 분석 및 SWOT분석
  • 및 홈페이지5.4 주요사업의 내용5.5 회사연혁6. 재무정보7. 핵심사업8. 경영목표9. 내부환경분석9.1 핵심역량9.1.1 한국인 입맛에 맞는 제품9.1.2 NCSI 패스트푸드 분야 2년 연속 1위9.1.3 로열티 지불의 부재9.1.4 불고기버거세트의 우월성9.2 경영자원과 조직능력9.2.1 유형자원(1) 유통망(2) 재정적 능력1 신용등급2 자산총계(3) 롯데리아의 특화 매장1 카페형 매장(4) 공장과 설비1 롯데햄 김천 공장2 기린식품 공장3 롯데중앙연구소4 대구

  • 롯데리아 기업분석
  • 및 존속 기간5.3 본사의 주소,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5.4 주요사업의 내용5.5 회사연혁6. 재무정보7. 핵심사업8. 경영목표9. 내부환경분석9.1 핵심역량9.1.1 한국인 입맛에 맞는 제품9.1.2 NCSI 패스트푸드 분야 2년 연속 1위9.1.3 로열티 지불의 부재9.1.4 불고기버거세트의 우월성9.2 경영자원과 조직능력9.2.1 유형자원(1) 유통망(2) 재정적 능력1 신용등급2 자산총계(3) 롯데리아의 특화 매장1 카페형 매장(4) 공장과 설비1 롯데햄 김천 공장2 기

  • [성공한 프랜차이즈 업체] 크라제버거 KRAZE BURGER 성공 요인 분석과 발전 방안
  • 레스토랑 경영실습성공한 프랜차이즈 업체 - 성공 요인 분석과 발전 방안Ⅰ. 서론1. 기업 소개크라제버거, KRAZE International㈜ 는 미국이 본고장인 햄버거를 홈 메이드 스타일로 새롭게 변화시킨 국내 토종브랜드이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우리의 햄버거를 미치도록 좋아하게 만들자는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 Korea Craze Burger 라는 의미로 단어를 조합하여 Kraze Burger 라는 이름을 만들었다. 크라제 버거는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 고객 감동

  • [마케팅] 햄버거 `프레쉬니스버거` 마케팅전략
  • ≪목차≫1. 서론2. 설문지 통계분석3. 기존 패스트푸드 시장 분석4. 프레쉬니스버거 분석 및 문제점 도출5. 대안으로서의 모스버거 분석6. 프레쉬니스버거의 마케팅 초점 7. 결론1. 서 론부모님의 얘기를 들어보면, 40세 이상의 세대라면 학창시절 공포의 점심시간이 있었다고 한다. 다름 아니라 보리와 잡곡이 섞인 혼식 도시락 검사가 있었기 때문이다. 선생님의 판단 하에 혼식 불량 판정을 받을 경우 그 날 점심은 굶은 채 도시락을 머리 위로 높이

  • [외신산업론] 크라제버거(krazeburger) 성공사례
  • 외식산업론More than a burgerKRAZE BURGERMore than a burger1. 성공사례 & 연혁2. SWOT 분석3. STP 분석4. 내가 CEO 라면.More than a burger성공사례1998년에 론칭해 이제는 프리미엄급 햄버거의 대표로 확고하게 자리 잡은 크라제버거(kraze burgers)는 미국 브랜드로 알고 있는 이들도 많지만 사실은 우리나라의 토종 브랜드이다. 1998년 11월 압구정동에서 처음으로 선을 보인 크라제버거는 모든 사람들이 햄버거를 미치도록 좋아하게 만들자는 의미로 Korea(대한민국), Craz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