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학] ASSURE 모형을 적용한 교수설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 교육내용 선정
1. 학습자 분석(Analyze Learners)
2. 목표 진술(State Objectives)
3. 교수-학습방법, 매체 자료의 선정(Select Methods, Media, and Materials)
4. 매체와 자료의 활용 실습(수업에 활용할 매체를 미리 활용)
5. 학습자 참여유도
6. 평가
학습지도안
본문내용

분석영역
분석내용
일반적 특성
⦁ 본 수업의 학습자는 상명사대부속여자중학교 1학년 학생들로 가정의 과목특성상 분반수업을 하지 않은 것을 고려, 복합적 수준의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다.
⦁ 주요과목이 아닌 가정 과목에 대한 흥미가 적은 학생들이 많기 때문에 흥미를 이끌어 낼만한 수업이 필요하다.
출발점 능력
⦁ 주요 영양소에는 무엇이 있는지를 아는 학생이 전체의 70%정도이다.
⦁ 각 식품을 식품군으로 구별할 수 있는 학생이 전체의 50%정도 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