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e-business경영방식과 전통적 경영방식차이점외 2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1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e-biz과제에 대한 도서와 인터넷 검색을 통한 요약정리
목차
1.정보시스템의 8대기능
2.디지털 경제하에서 정치,경제,사회,문화 변화중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
3.전통적 경영방식과 e-biz경영방식 차이점
본문내용
1.정보시스템의 8대기능
2.디지털 경제하에서 정치,경제,사회,문화 변화중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
3.전통적 경영방식과 e-biz경영방식 차이점
참고문헌
e-business새롭게 배우기 -도서출판 대명
제3판 마케팅 -삼영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CRM구축사례와 전망
  • 마케팅 활동의 전개가 가능해진다. 그래서 DB 마케팅에서는 전통적인 유통 경로 외에 고객과의 일대일 관계에 의한 「직접판매」라는 유통경로가 추가로 제공되기 때문에 특정계층에서만 환영받는 제품도 소매점에서의 진열공간과 관계없이 시장성을 가질 수 있다. 최근에 많이 논의되고 있는 대량주문생산방식은 개인화 시대에 기업의 생산부문이 DB 마케팅과 어떻게 조화를 이룰 수 있는 가를 보여주고 있다.■ 쌍 방적 의사소통 DB 마케팅의 두 번

  • [고객관리]CRM구축사례와 전망
  • 마케팅 활동의 전개가 가능해진다. 그래서 DB 마케팅에서는 전통적인 유통 경로 외에 고객과의 일대일 관계에 의한 「직접판매」라는 유통경로가 추가로 제공되기 때문에 특정계층에서만 환영받는 제품도 소매점에서의 진열공간과 관계없이 시장성을 가질 수 있다. 최근에 많이 논의되고 있는 대량주문생산방식은 개인화 시대에 기업의 생산부문이 DB 마케팅과 어떻게 조화를 이룰 수 있는 가를 보여주고 있다.■ 쌍 방적 의사소통 DB 마케팅의 두 번

  • [국제경영론](주)오스람 코리아 마케팅 전략
  • 외선이나 적외선과 같이 와트 수가 전혀 없는 가시광선으로 전환 시켜야 할 것이다. 다시 말해서 그 램프들은 완전히 차게 작동되어 현재 램프의 기술상의 문제점 중의 하나인 열을 없애게 될 것이다. 그러한 램프의 개발은 15년이나 20년이 지난후의 일이지만 한정된 에너지 자원과 온실 효과가 발생할 수도 있다는 현재의 환경에 관한 우려로 인해 램프의 효율성에 연구와 개발이 집중될 것이다. 그리고 개인의 건강과 편안함을 위하여 그리고 SAD증후군

  • 인적 판매에서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은 외부 지향적이라는 것이다. 판매는 판매자의 욕구에 초점을 두지만 마케팅은 고객의 욕구에 초점을 둔다. 만약 기업이 이미 생산된 제품의 구매자를 찾는 다면 그것이 판매이다. 그러나 기업이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찾아내고, 그 욕구를 만족시키면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마케팅이 된다. 이처럼 마케팅은 생산지향 단계, 판매지향 단계, 마케팅지향 단계로 이동하여 왔는데 현대에 들어서는 고객만족 경영, 관계마케팅

  • [통계와 경영] 아시아나 항공의 판매량 분석 및 전략
  • 마케팅센터에서 근무하는 장애인을 광고모델로 기용 따뜻한 사랑으로 그 누구와도 한 가족이 되겠습니다.라는 카피를 담은 광고로 한국광고자율심의기구에서 선정하는 광고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③ Public Relationship(PR)대중 매체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여 기업의 좋은 이미지에 대한 기사나 제품에 관한 긍정적 평가 기사, 또는 대내외적 행사와 수상 소식 등을 보도하여 촉진 활동에 영향을 받는다. ④ Media Advertising대한항공의 광고는 일관된 광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