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g 이동통신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g 이동통신
2g 이동통신
2g 서비스 중단사태
3g 이동통신
세대별 차이
세대별 속도 비교
4G이동통신
LTE
Technology Standard
우리나라 4G의 진실
3G와 4G 요금제 비교
4G의 대안 Egg
4G의 문제점
4G 국내외 동향
4G 이후 주파수 대역을 차지하기 위한 각국의 경쟁
4G 이후 국내 전개
본문내용
1g 이동통신
아날로그 이동통신
음성 통화만 가능
1984년에 SKT가 처음으로 상용화
무전기폰


2g 이동통신
SMS, 속도가 빠르지는 않지만 e메일, 벨소리 다운로드 등의 데이터 서비스 가능

2세대를 계기로 국내 핸드폰 시장이 크게 성장, 휴대폰 산업도 글로벌 경쟁력 갖춤


3g 이동통신
음성, 문자는 물론이고, 무선인터넷을 통해 주문형비디오, 양방향 통신, MP3 등을 다운로드 받아 보는 시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T839에 대해서 레포트
  • 할것이다.끝으로, 국민소득 2만달러는 7~8년 째 국민소득 1만달러에 머무르고 있는 우리나라의 염원이자 풀어야할 과제이다. 개인적으로 이번 레포트는 내가 IT산업의 중심에 설수 없다 하더라도, 앞으로 GDP 2만달러 시대와 국가발전의 중심이 될 우리나라의 젊은이 중 한사람으로서 국가가 전략적으로 내세운 IT839정책에 대해 정확한 이해와 발전 방향등을 알 수 있게된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내용 출처 - 대한상공회의소, 정보통신부 홈페이지

  • [경영전략] SK텔레콤의 성장 한계와 극복 방안
  • 이동통신 기술 동등화해외 국제 이동통신 규격 GSM 대세 국내 SKT의 핵심역량이동통신망 운영 노하우 풍부적용 능력풍부한 자금력성장한계 극복방안 ⅠTDMA(GSM)W-CDMAHSDPACDMACDMA20001X EV-DV?기술개발 전략1 GANALOGCELLULAR2 GDIGITALCELLULAR3GIMT 20003.5GIMT 20004GAdvanced성장한계 극복방안 Ⅰgartner dataquest,2005.7 단위 : 백만대기술개발 전략0.240.090.060.03TD-SCMDA183175164151CDMA20001X계

  • 차세대 자동차 스마트카의 정의와 특징 및 장단점, 스마트카 기술 개발 동향 및 서비스 현황, 향후 전망과 개선과제
  • 이동통신망을 활용해 날씨, 뉴스, 주식, 주변 정보를 알려줌통합정보시스템(DIS)제네시스에 장착, 멀티미디어와 내비게이션, 텔레매틱스는 물론 차량의 공조 정보와 운행 정보 등까지 8인치 모니터에 표시기아차차량용 인포테인먼트시스템 유보(UVO)MS와 공동 개발, 운전자 음성으로 오디오, 미디어기기 등 작동2010년 6월 미 ‘텔레매틱스 업데이트 어워드’의 신제품상 수상MS가 개발한 음성인식 제어엔진이 적용되었으며, 다양한 최신 기능들을 SW

  • SK텔레콤의 인사관리제도 분석
  • 통신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는데, 이러한 현상을 통해 소비에 대한 대중의 인식 변화가 시장에서 표출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통신 서비스가 사람들의 삶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통신서비스 시장의 중요성은 다시 한번 강조될 수 있다. 한국의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 공급자는 SK텔레콤, KT, 그리고 LG U+가 있는데, 이 중에서 SK텔레콤은 2011년 10월, SK플래닛을 분사하는 등의 파격적인 변신을 하게 되었다.최근 들어 IT기

  • [경영학] 카카오톡의 마케팅 성공사례
  • 레포트를 작성 할 때 마다 느끼는 한계점이지만 레포트를 쓰는 우리가 기업의 경영자가 아니라 기업이 공개하지 않은 내부 상황과 현재의 재무 상태 등을 파악 하는 것 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자세한 분석이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카카오톡 같은 경우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매일 같이 이용하는 서비스이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업으로 인터넷을 통한 자료가 많고 다른 제조업 혹은 기타 업체들 보다 많은 부분을 오픈하고 있어서 레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