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놀부부대찌개의 인지도 확립을 위한 표적시장 선정 및 IMC 전략을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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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 소개
주식회사 놀부
한남대 놀부 부대찌개 & 철판구이
놀부 부대찌개 선정 동기
한남대 놀부의 기존 마케팅 전략


상황 분석
탐색조사
3C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목표설정
매출 목표
IMC 목표


전략도출
광고 전략
판촉 전략


기대효과 및 시사점
기대효과
프로젝트의 한계점



본문내용
경영철학


*철저한 현장경영
*고객중심 경영과 신뢰경영*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한솥밥 경영
*현대적 감각의 한식프렌차이즈 경영
*신개념의 외식문화
*외식산업의 인재육성*사회봉사와 윤리경영

한식의 프랜차이즈화
조리법이 까다로운 한식은 표준화가 어려움
㈜놀부는 한식 프랜차이즈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

가맹전개 전략
㈜놀부는 본사와 가맹점간의 신뢰를 바탕
약 670여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다.

문화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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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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