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제휴] 유니클로와 도레이 패션과 기술의 제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유니클로와 도레이 기업소개
제휴배경과 형태소개
제휴 SWOT분석
SPA시장 분석
4P ㅡ STP전략 분석
한국 진출 현황
대안
본문내용
제품소개
UIP(Uniqlo Innovation Project)

다양하고 획기적인 신소재
보편적 디자인의
남/녀 기능성웨어
땀, 수분을 재빠르게 흡수, 건조

Sara Fine

땀과 습기를 방출하는 보송보송한 여성용
에어컨 이너웨어

Silky Dry

비단같은
착용감의 남성용 이너웨어

Stylish white

폴리에스텔 섬유
+
고농도 세라믹
흰색임에도 비치지 않는다!

히트텍
발열, 보온, 보습, 항균등의 기능을 가진
탁월한 이너웨어

Uv-Cut 가디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여성용 가디건

Ultra Light Down

열과 압력을 가한 특수 가공으로 200그램대의
가벼운 남/녀 아우터

Easy-Exercise 시리즈

TORAY와 도쿄대학, 유니클로의 합작
어깨와 팔의 움직임을 늘려줘
걷기만해도 자연스럽게 운동량이
늘어나는 남성용 기능성 내의

Machine Washable Sweater

아크릴소재 혼합을 통해
세탁기로 빨 수 있는
여성용 스웨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UNIQLO 유니클로 브랜드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유니클로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국제적으로 최신 유행 상품들을 중저가에 판매하는 전략으로, 스웨덴 브랜드이다. H&M은 디자이너 파트의 인원이 100명씩이나 두고 최신 트렌드를 옷에 반영하고 있다. 패스트 패션에 걸맞게 트렌드 리드타임은 3주에서 6개월 이라고 한다. 하지만 가격이 유니클로에 비해 비싸다.SPAO : 외국 SPA브랜드에 맞서 이랜드에서 런칭한 브랜드이다. 유니클로처럼 저렴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을 주로 선보인다. SPAO는 타 SPA브랜드들과의 경쟁이라기보다 주로 유니클

  • H&M 마케팅 성공사례
  • 패션 카탈로그 광고에 가격표가 붙어 있어H&M의 저렴한 가격 어필하고 있다.② TV광고, 잡지광고, 인터넷 웹사이트, 패션쇼, 런칭 파티 등 이슈생산.- “I Love you too, TWO”를 외치는 코믹한 TV광고는 전 세계 패션인들 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켰고 빅토 앤 롤프를 모르는 소비자들에게도 유명 디자이너를 소개했다. 또한 팝스타 마돈나를 등장시켜 셀러브레이션의 이름값을 브랜드와 매칭 시켜 제품의 광고효과를 극대화했다.③ 웹사이트의 차별성- 전체

  • [경영학] 유니클로의 경영분석 및 향후 전략 제안
  • 유니클로 경쟁자 SPAO 보도자료 >유니클로 보다 싸고 질 좋은 토종 SPA 나온다- 이랜드, 베이직 SPA 사업 진출, 유니클로에 도전장 -■ 국내 첫 全연령대 SPA브랜드 SPAO 10월 출시- 30년 패션사업 역량 쏟아 SPA 사업 본격화- 합리적 가격의 고품질 베이직 패션 ■ 日 유니클로보다 더 유니크한 ‘한국형 유니클로’- SPA에 최적화된 시스템 구축해 가격/품질 경쟁력 확보▶해외 원산지의 고급 소재 사용▶최고 가공기술 보유 업체와 전략적 제휴 구축- 한국

  • 유니클로 UNIQLO 경영.마케팅전략분석,스파오,자라와의비교분석,앞으로의마케팅전략
  • 기술을 전수하며 지휘하도록 한 시스템이다. 이 프로젝트로 인해 중국 공장에서 품질이 고르고 상품성이 뛰어난 제품을 생산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시스템은 고품질의 상품을 생산할 뿐만 아니라 효용을 높임으로써 시간비용을 줄이는 효과를 가져 온다. 유니클로는 SPA브랜드 중에서도 패스트 패션 보다는 베이식 캐쥬얼을 지향함으로써 단품을 중심으로 취급하고 있다. 생산 부분에서도 공통적인 부분이 많기 때문에 생산에서 낭비가 생기 않는

  • spa 브랜드의 특성과 글로벌 시장 성공 요인
  • 기술의 발달로 인한 글로벌화직영매장을 직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건 정보통신기술로 인한 글로벌화가 영향 아무리 먼 곳에 있는 국가의 매장도 통신기술로 인해 직접적으로 본점이 관리 가능소비자의 수요 동질화글로벌화에 따른 소비자 수요의 동질화커뮤니케이션 기술 발달로 전세계에 제품 서비스를 소비자들이 볼 수 있게 되면서 수요가 동질화 되는 현상을 세계가 글로벌화 되면서 겪음유니클로의 World best selling 상품글로벌 SPA 브랜드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