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노드스트롬 고객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분석
2.내부고객관리
3.외부고객관리
4.향후 기대방안
본문내용
기업소개
10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최고의 백화점 중 하나

1971년 이후, 34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해 온 미국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업체

평균 임금 및 영업효율은 동종 업계의 두 배에 가까운 성공적 사례

기업문화
우리는 가족입니다.
자신의 현명한 판단을 믿으십시오.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를 정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입니다.
건전한 경쟁은 유익합니다.
언제나 정직하십시오.
알게 될 것입니다.
좋은 이웃이 되십시오.
친절하십시오.
재미를 느끼십시오.
우리의 문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노드스트롬의 사례
  • - 목차 -Ⅰ. 서론Ⅱ.노드스트롬의 성공요인1. 노드스트롬의 역사2. 독특한 경영방식과 고객 서비스 제일주의3. 내부고객 관리4. 외부고객 관리5. 국내 기업(롯데 백화점)과의 비교Ⅲ. 노드스트롬의 위기Ⅳ. 노드스트롬의 사례가 주는 교훈Ⅴ. SWOT 분석Ⅵ. 결론Ⅰ. 서론 현재 기업을 경영하고 있는 이들에게 최고의 생명선은 바로 고객이다. 그래서 예전 단순한 ‘홍보부’가 ‘마케팅부’로 승격되고 기업이 주도하는 판매 위주의 경영 방식이 고

  • [서비스 산업] 서비스 설계 레포트
  • 서비스상품의 설계 Ⅴ. 고객접촉도 고객접촉의 성공 및 실패 사례Ⅵ.서비스 매트릭스* 서비스 분류 기준 * 서비스 유형에 따른 생산관리의 과업 Ⅶ. 서비스 전달 시스템 Ⅷ. 서비스설계의 새로운 접근법 * 사 례 연 구『 예제 』 여러 기업들의 고객만족 서비스 사례 (1) 국내기업 ① 이마트 ② LG 홈쇼핑 ③ KT 메가패스 ④ 라네즈(2) 국외기업 ① 일본 포도 백화점 (다까시야마 백화점) ② 아마존의 고객 만족 경영 사례③ 노드스트롬 백화점 ④ 델

  • [조직행동] Nordstrom 노드스트롬백화점 사례 분석
  • Nordstrom 백화점 사례 분석Ⅰ. 기업선정 목적Ⅱ. 미국 최고의 고객 서비스 회사 노드스트롬(Nordstrom) 1.기업목표 2. 최고 경영자의 전략적 목표 3. 조직문화의 특징Ⅲ. SWOT 분석을 통해 본 환경 분석1. 외부환경(1) O(opportunity)(2) T(threat)2. 내부요소(1) S(strength) (2)W(weakness)Ⅳ. 주요 쟁점 사항1. 노드스트롬의 승진 보상제도2. 고객 서비스3. 시대에 뒤쳐진 정보기술4. 시장의 변화Ⅴ. 결 론1. 아웃플레이스먼트2. 멘토링 제도3. 트레이딩

  • 노드스트롬의 고객 만족 프로그램
  • 서비스 실천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서비스의 선진국 미국 내에서도 고객 만족도에서 항상 선두를 지켜온 노드스트롬 백화점의 서비스 전략에 주목하여야 한다. ‘고객서비스의 신화’라고 불리는 노드스트롬의 배경과 내부고객이라고 불리는 직원들에 대한 관리방안, 소비자인 외부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고찰해 보아 진정한 고객만족경영이 무엇인지를 알아본다. 그리고 현재 소매유통의 변화 흐름에 맞춰 변화하고 있는 노드스트

  • [기업서비스사례] 여러 기업들의 고객만족서비스사례
  • 서비스의 특성(3) 서비스 분류(4) 서비스산업이 점점 중요해 지는 이유?(5) 고객만족과 고객만족 경영2. 여러 기업들의 고객만족 서비스 사례(1) 국내기업① 이마트② LG 홈쇼핑③ KT 메가패스④ 라네즈(2) 국외기업① 일본 포도 백화점 (다까시야마 백화점)② 아마존의 고객 만족 경영 사례③ 노드스트롬 백화점④ 델 컴퓨터이 고객만족 경영⑤ 휴렛 패커드 고객만족  3.서비스 가치의 주관성 중심으로 서비스 기업이 중요하게 관리해야 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