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CJ제일제당의 프레시안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Situation Analysis)

문제진단(Problem Diagnosis)

컨셉도출(Concept Derivation)

IMC 전략(IMC Strategy)

기대효과(Expected Results)
본문내용
1.상황분석
프레시안?
2011년 7월 CJ제일제당의 냉장·냉동식품군
품목 전체를 아우르는 종합 신선식품브랜드


햄류, 스프류, 포장샐러드, 드레싱, 두부,
어묵, 정육, 만두 등 총 250여 개의 모든 제품을 포함한 5000억대의 최대 규모
브랜드로 탄생

프레시안은 CJ의 국내 최대 규모의 신선식품 브랜드이다.


2100년 국내 식품산업은
가구당 월평균 식료품
소비액은 33만원으로 전년 대비 4.3% 정도 성장한 48조 8000 억원 규모로
전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제일제당 마케팅전략
  • CJ제일제당 Ⅰ. 서론 1.CJ연혁 2.CJ주제품Ⅱ. 외적환경요인1.경제적 요인2.사회문화적요인3.경쟁사 요인Ⅲ내적환경요인Ⅳ현재의 전략 과 앞으로의 전략 Ⅴ.출처Ⅰ.서론CJ제일제당 공식홈페이지 (http://www.cj.co.kr/) → 메뉴 →회사소개→지나온 길 1953. 08 제일제당공업주식회사 설립 (삼성그룹 최초의 제조업)11 부산 1공장 준공 (우리나라 최초의 설탕 생산시설) 제당 사업 시작1958. 04 제분 사업 시작1962. 03 설탕 첫 수출1963. 12 조미료

  • 풀무원 브랜드전략
  • 프레시안 브랜드의 육가공, 신선육 제품 매출 증가: 신석식 부문의 두무 및 면류 성장에 따른 매출 증가매출이익 : 장류 부문 경쟁심화에 매출이익 감소에도 불구하고, 편의식품, 신선식품의 매출 증가 영향으로 매출이익 9.1% 증가, 매출이익률 34.7%4) 경쟁우위(1) 광고전략 : CJ제일제당의 광고전략은 크게 4가지로 나뉜다.① 인지도 높은 광고모델의 기용- CJ제일제당은 천정명 고소영, 정혜영 등 대중에게 인지도 높은 유명 연예

  • [마케팅분석] CJ ON E마케팅사례 조사
  • CJ ONE VIP제도를 통하여 CJ 그룹의 충성고객을 늘릴 수도 있다.마케팅적인 부분 외에도 마케팅을 위한 정보를 얻기 위한 이유도 있다.먼저 CJ ONE 카드를 발급받기 위하여 입력하는 정보와 고객이 사용하는 내역을 통하여 CRM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의 동선을 파악할 수 있다. 이러한 동선을 통해 가맹점과 매장 수, 매장의 위치 등의 전략을 짤 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고객의 연령, 성별, 거주지 등을 통하여 CJ 그룹에서 추진할 사업 계획이나

  •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J 컨디션 데이 로드캠페인-지난 9월 15일 과 지난 11월 19일 홍대주변에서헛개컨디션 파워가 건강한 음주문화를 위한 캠페인을 벌였다. 또한 돌아오는 연말연시의 음주문화에 더욱 활성화 될 예정이다. 이날에는 소주의 적정량을 표시하는 컨디션 라인이 새겨진 소주잔 증정과 헛개컨디션 시음 및 리무진 귀가 서비스를 벌였다. 고객과의 스킨십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정서적 유대감 을 형성하고 바른 음주문화에 컨디션을 포용시키려는 고도의 전략

  • CGV 전략적 경영
  • FILE:경영학원론CGV 전략적 경영.hwp목차서론1. 선정동기2. 회사소개(1) CJ Media Entertainment 소개(2) CGV 개요(3) CGV 연혁(4) CGV 수상내역(5) CGV 운영현황 및 향후계획본론3. 복합상영관 동향1) CGV 진입 당시의 동향2) CGV가 업계1위가 된 후의 동향4. 수익모델1) 독창성(Creativity) - 차별화된 서비스(Only One 전략)2) 컨텐츠(Contents)3) 커머스(Commerce)4) 고객(Custmer)5) 재무재표 비교5. 4P 분석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6. SWO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