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Ⅰ. 서론 1.CJ연혁 2.CJ주제품Ⅱ. 외적환경요인1.경제적 요인2.사회문화적요인3.경쟁사 요인Ⅲ내적환경요인Ⅳ현재의 전략 과 앞으로의 전략 Ⅴ.출처Ⅰ.서론CJ제일제당 공식홈페이지 (http://www.cj.co.kr/) → 메뉴 →회사소개→지나온 길 1953. 08 제일제당공업주식회사 설립 (삼성그룹 최초의 제조업)11 부산 1공장 준공 (우리나라 최초의 설탕 생산시설) 제당 사업 시작1958. 04 제분 사업 시작1962. 03 설탕 첫 수출1963. 12 조미료
프레시안 브랜드의 육가공, 신선육 제품 매출 증가: 신석식 부문의 두무 및 면류 성장에 따른 매출 증가매출이익 : 장류 부문 경쟁심화에 매출이익 감소에도 불구하고, 편의식품, 신선식품의 매출 증가 영향으로 매출이익 9.1% 증가, 매출이익률 34.7%4) 경쟁우위(1) 광고전략 : CJ제일제당의 광고전략은 크게 4가지로 나뉜다.① 인지도 높은 광고모델의 기용- CJ제일제당은 천정명 고소영, 정혜영 등 대중에게 인지도 높은 유명 연예
CJ ONE VIP제도를 통하여 CJ 그룹의 충성고객을 늘릴 수도 있다.마케팅적인 부분 외에도 마케팅을 위한 정보를 얻기 위한 이유도 있다.먼저 CJ ONE 카드를 발급받기 위하여 입력하는 정보와 고객이 사용하는 내역을 통하여 CRM을 구축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의 동선을 파악할 수 있다. 이러한 동선을 통해 가맹점과 매장 수, 매장의 위치 등의 전략을 짤 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고객의 연령, 성별, 거주지 등을 통하여 CJ 그룹에서 추진할 사업 계획이나
CJ 컨디션 데이 로드캠페인-지난 9월 15일 과 지난 11월 19일 홍대주변에서헛개컨디션 파워가 건강한 음주문화를 위한 캠페인을 벌였다. 또한 돌아오는 연말연시의 음주문화에 더욱 활성화 될 예정이다. 이날에는 소주의 적정량을 표시하는 컨디션 라인이 새겨진 소주잔 증정과 헛개컨디션 시음 및 리무진 귀가 서비스를 벌였다. 고객과의 스킨십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정서적 유대감 을 형성하고 바른 음주문화에 컨디션을 포용시키려는 고도의 전략
FILE:경영학원론CGV 전략적 경영.hwp목차서론1. 선정동기2. 회사소개(1) CJ Media Entertainment 소개(2) CGV 개요(3) CGV 연혁(4) CGV 수상내역(5) CGV 운영현황 및 향후계획본론3. 복합상영관 동향1) CGV 진입 당시의 동향2) CGV가 업계1위가 된 후의 동향4. 수익모델1) 독창성(Creativity) - 차별화된 서비스(Only One 전략)2) 컨텐츠(Contents)3) 커머스(Commerce)4) 고객(Custmer)5) 재무재표 비교5. 4P 분석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6. SW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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